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해커스어학원, 수강생 위해 강남역에 초대형 스터디룸 마련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생, 취업준비생들이 몰리고 있는 강남역 부근 외국어학원가에 새로운 명물이 등장했다. 토익, 토플, 스피킹 등 영어 전문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www.Hackers.ac)이 7월부터 운영중인 초대형 스터디룸이 수강생들을 물론 오가는 행인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들이 함께 어울리며 공부할 수 있는 마땅한 장소가 부족하다는 점에 주목하여 별도의 스터디룸을 마련했다. 강남역캠퍼스 5별관 1층에 마련된 스터디룸은 최대 43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다. 냉방시설도 잘 갖춰져 쾌적한 공간에서 토익 고득점 획득을 위해 스터디그룹을 만들어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여름방학을 맞아 이곳에서 스터디를 하고 있는 대학생 김현주씨(23)는 “다른학원을 다닐때는 공부 할 장소가 마땅치 않아 카페를 전전했었다”면서 “해커스어학원이 마련해준 스터디룸 덕분에 올 여름방학에는 마음껏 토익 공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철저한 스터디그룹 관리가 장점인 해커스어학원은 초대형 스터디룸 외에도 그룹 스터디셀, 스피킹셀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학생들 사이에서 해커스 스터디그룹은 스파르타식으로 불릴 만큼 철저하고 체계적이다. 모든 수업에서 권장형, 필수형으로 나눠 스터디그룹을 만들 수 있으며, 출석률 유지를 위한 출결관리 및 스터디 조편성 가이드라인을 통해 스터디 그룹이 운영된다. 무단결석이나 지각을 하는 경우도 별도의 규제를 통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관리해준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의 스타 강사가 직접 스터디그룹을 관리하고, 반별 게시판을 통해 궁금한 문제에 대해 일대일 질의응답이 실시간으로 이뤄지고 있다. 스터디그룹을 위한 고품질 학습자료를 반별 게시판에 업로드해 학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2013 한국표준협회가 선정한 한국서비스품질 지수 외국어학원 부분 강의 만족도 1위, 학습지원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해커스 토익 교재 총 22권은 2005년부터 올해 6월까지 누적 출고량 기준으로 1천만부를 돌파했다. 그 중에서 '해커스 토익 리딩(전면개정판)', ‘해커스 토익 리스닝(전면개정판)’과 '해커스 토익 보카 (2014 전면개정판)'의 경우 웬만한 대학생의 책꽂이에는 한 권 정도는 꽂혀있을 정도로 완성도를 널리 인정받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전재윤 대표는 “서로 의견을 주고 받으며 공부할 공간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해커스 스터디룸은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다” 라며 “하반기 취업 준비를 위해 단기간 토익 고득점이 필요하다면 해커스토익 9월 토익 강의와 체계적인 해커스 스터디그룹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