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 출퇴근 가능한 도심형 타운하우스, 드가햄릿 1차 회사보유분 선착순 분양

 최경환 경제팀이 경기부양을 위해 7•24 경제정책방향 발표와 금융규제 완화, 기준금리 인하 등 잇따라 내놓은 경기부양책으로 부동산 시장이 반등의 기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이달 말 부동산 후속 대책을 추가로 내놓을 것으로 보여 향후 부동산 시장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때문에 부동산 전문가들은 각종 무상서비스와 할인이벤트까지 챙길 수 있는 지금이 부동산 구입의 적기라고 조언한다. 최근 들어 미분양이 빠르게 소진되고, 수도권 모델하우스는 연일 북새통이다.

최근 이러한 여세로 최고급 주택만을 시공했던 시행사 드가건설이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서 분양 중인 타운하우스 드가햄릿이 주목 받고 있다.

드가햄릿은 특히 ‘삶의 질’을 중시하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강남권으로 짧은 시간에 출퇴근이 가능하고, 퇴근 후 집에선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드가햄릿은 1차 28세대를 성황리에 분양을 마치고, 2차 90세대를 8월말경 분양 예정이다.

드가햄릿 타운하우스는 미금역과는 차로 3분거리에 위치하며, 용인-서울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까지 12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또한 도보 10분 거리에 신분당선 동천역이 2016년 2월 개통 예정으로 강남역까지 24분이면 도달할 수 있어 출퇴근이 용이하고 최고급 주거환경과 입지를 갖춘 최적의 단독형 타운하우스이다.

최근 사업지와 인접한 부지에 대규모 동천 2지구 개발이 확정되어 초등학교와 근린생활부지, 대단지 아파트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동천 2지구의 인프라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점도 드가햄릿의 장점으로 꼽힌다.

8월말경 분양예정인 2차분에 대해 청약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1차 회사보유분 일부 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 분양문의 031-272-202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