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살기좋은 아파트 청라 푸르지오 안심전세로 살아 볼까

- 70만㎡이 넘는 청라호수공원 오픈 예정으로 풍부해진 녹지 공간
- 공항철도 지난 6월 개통 및 경인고속도로 직선화로 편리해지는 교통

청라국제도시의 청라푸르지오가 일부세대에 한해 안심전세를 실시중이다.

지난해 3월부터 입주 중인 이 아파트는 인천 경서동 청라지구에 있으며 지하 1층, 지상 58층 4개 동 규모다. '청라 푸르지오'는 청라지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2013 아주경제 건설대상'에서 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하여 잔디광장, 아이맞이공원 등 다양한 조경 공간을 갖추고 있다.
 
또한, 대우건설이 도입한 ‘그린 프리미엄’을 처음 적용하여 태양열급탕 시스템, 지열냉난방 시스템 등 20여가지 ‘그린 프리미엄’이 녹아들어 있다. 특히, 단지 내 휘트니스클럽 및 실내골프장 등의 시설이 있으며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과,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 및 단지 내 조경 등과 다양한 입주민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8월말 개장을 앞둔 약 70만㎡ 규모의 청라중앙호수공원이 단지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원은 레저 ․ 전통 ․ 예술 ․ 생태 등 공간으로 구분, 폭 10m, 길이 4.8km의 순환도로와 길이 4.5km의 산책로로 연결된다. 청라중앙호수공원이 단지 바로 앞에 있어 대부분 세대에서 탁월한 조망이 가능한 아파트이다.

특히, 전세로 바로 입주가 가능하며, 대한주택보증에서 전세 보증금에 대한 반환 보증도 이루어지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주택보증보험 적용으로 안심전세 대출도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현재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임대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