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가홀푸드, ‘올가 무항생제 우유’ 출시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1A등급 원유로 만든 ‘올가 무항생제 우유’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무항생제 우유(180㎖/1,200원, 750㎖/2,950원)’는 강원도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횡성의 HACCP 인증 목장에서 항생제와 항균제 등이 첨가되지 않은 사료를 먹고 건강하게 자란 젖소의 최상급 1A등급 원유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올가 무항생제 우유’는 90℃ 이상의 온도에서 15초간 살균하는 ‘고온 단시간 살균법(HTST/ High Temperature Shout Time Method)’을 적용하여 원유 특유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또한, 착유된 원유를 4시간 내 집유하고 8시간 내 모든 살균 공정 과정을 거쳐 갓 짠 우유의 신선한 맛을 살리고 영양분 손실은 최소화하였다. 전 유통과정을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해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하였다. 


올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가 무항생제 우유(750㎖)’ 2개를 1,000원이 할인된 4,900원에 판매한다.

올가 상품전략팀 이상민 담당은 “’올가 무항생제 우유’는 1A등급의 최상급 원유를 안전하고 위생적인 가공과정을 통해 만든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며 “우유는 3대 영양소와 칼슘과 비타민 등 각종 영양을 고르게 함유하고 있어 영유아 및 청소년의 성장 발달은 물론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완전식품이다.”라고 말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