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밤’ 이승기, ‘연인 윤아’에 대한 질문에 “그 시기 아냐” 재치 만점
[헤럴드경제]‘한밤의 TV연예’에서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근황을 전했다.

20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에서는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가 끝난 지 한 달 만에 모습을 드러낸 이승기의 인터뷰가 그려졌다.

이날 글램핑장에서 요리를 하는 모습을 촬영하는 이승기의 모습에 리포터 류대산은 “요리를 직접 하시냐”고 물었다.

이에 이승기는 “몇 년 전에 좀 배우다가 요즘 다시 배운다”고 대답했고, 류대산은 이승기의 연인으로 알려진 소녀시대 윤아를 염두에 두고 “혹시 그 때 한창 요리 배우실 때 직접 누군가에게 요리를 해주기도 했나”고 물었다.

그러자 이승기는 “무슨 대답을 원하시는지는 알겠지만 그 때가 그 시기가 아니었다”고 재치있는 대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날 이승기는 이승기, 문채원 주연의 영화 ‘오늘의 연애’를 언급하며 “‘오늘의 연애’는 어떠냐”는 질문에 잠시 말을 멈췄다.

잠시 뒤 이승기는 “잠깐 제가 영화제목을 깜박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밤의 TV연예’는 화제가 되는 한 주간의 연예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