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재석도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시원한 얼음물 맞으며 멱살잡이
[헤럴드경제]‘국민MC’ 유재석도 루게릭병 환우들을 돕는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20일 배우 이광수는 유재석을 대신해 자신의 페이스북에 유재석의 아이스버킷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이광수는 “형이 SNS를 안 해서 제가 대신 올린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재석은 “저는 SNS도 안하고 문자나 전화 통화 밖에 하지 않는다”며 “그래서 주변에 SNS 하는 동생을 급하게 섭외했다. 낮에는 일이 없고 저녁에나 일을 나가는데 숍 가는 길에 있어서 도움을 받았다”고 이광수를 소개했다. 
[사진출처=이광수 페이스북]

이어 이광수에게 빨간 양동이에 담긴 얼음물을 시원하게 맞았다.

유재석은 정작 이광수에게 얼음물을 맞고는 고통을 참기 어려운 듯 다짜고짜 이광수의 멱살을 잡아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이렇게 뜻 깊은 일에 동참하게 돼서 감사하다. 특히 저를 추천해 준 베스티 동생들에게 감사하다. 갑작스럽게 주변에서 이야리를 해줘서 늦게 알게 됐다. 작은 정성이 모여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것도 잊지 않다.

또 유재석은 “작은 정성이 모여 많은 분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이광수의 얼음물을 뒤집어썼다. 유재석은 얼음물을 맞으면서도 재치있는 모습을 보여 예능인의 숨길 수 없는 끼를 보였다. 유재석은 다음 타자로 정준하, 김제동, 박명수를 지목했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미국 루게릭병협회(ALS)가 루게릭 환자들을 돕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자선활동 캠페인의 일환이다. 참가자로 지명된 사람은 24시간 내 얼음물을 뒤집어 쓰거나 100달러를 기부한 뒤 다음 참가자 3명을 새로 선정해야 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