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탐앤탐스 가족 간식 ‘못난이누가’ 2개사면 1개는 덤으로…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탐앤탐스는 인기 캔디 제품 ‘못난이누가’ 추가 증정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다.

탐앤탐스 못난이누가는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캔디 안에 땅콩, 호박씨, 아몬드, 라즈베리 등 말린 과일과 견과류를 넣어 달콤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크리미·라즈베리·녹차 3가지 맛이 세트 및 단품으로 선보였다.

올해 초 출시 이후 간식거리로 꾸준한 판매를 올려 왔으며, 특히 올 7~8월 들어 달콤한 여름 가족 간식으로 인기가 급상승하며 전월 대비 15~20%의 판매 증가율을 보였다.

탐앤탐스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가족들의 간식거리로, 또 오는 추석에 간단한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못난이누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탐앤탐스 전국 직영매장에서 못난이누가 단품을 2개 구매하면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탐앤탐스몰(www.tomntomsmall.com)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못난이누가 단품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3개 구매 시에는 2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쿠팡에서 구매 시에는 더욱 다양한 선택과 풍성한 특전이 주어진다. 못난이누가를 단품, 3종 세트, 더블콜드텀블러 묶음 세트, 텀블러 묶음 세트 등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에는 탐앤탐스 무료 음료권, 쉐일린 우들리 주연의 ‘안녕, 헤이즐’ 온라인 영화예매권 등 풍성한 선물도 증정된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