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신증권 크레온, 주식대여거래 서비스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손수용 기자]대신증권 크레온이 주식대여거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대신증권 크레온은 주식대여거래 서비스 가입 고객 및 종목대여 신청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 및 축하금을 지급하는 주식대여거래 종목한도 해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식대여거래 서비스’는 투자자 본인 계좌에 보유 중인 주식을 기관투자자에게 빌려주고 주식 종류에 따라 0.1%~5.0%의 대여수수료 수익을 얻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크레온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참가가 가능하다. 크레온 주식대여거래 서비스에 가입만 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100% 증정한다.

서비스 가입 후 300만원 이상 종목 대여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신청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누적 신청금액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축하금을 추가로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10일 홈페이지 및 모바일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영업부장은 “장기간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대여를 통해 추가 수익실현이 가능한 주식대여거래 서비스가 새로운 투자 대안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양질의 투자 대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feelgoo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