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명리조트 8월 29일까지 일시납 10% 파격할인분양

2014년도 여름성수기 마지막 찬스로 대명리조트가 만기시 전액을 환불해주는 여름 성수기 콘도회원권을 특별분양 한다. 게다가 8월 29일까지 일시납 조건으로 10%를 할인하여 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연간 30박씩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형(4인 기준)과 스위트 형(5인 기준), 두 가지 타입의 2014년형 리조트회원권을 특별분양 중에 있다. 대명리조트는 가입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이전 등기가 가능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도록 하는 등기제 회원권과 20년 가입기간 만료 후 분양금 전액을 돌려받는 회원제 상품으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금 가입 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 등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이며 입금과 동시에 바로 예약신청도 가능하며, 15일 내에 잔금납부하면 10% 일시불 할인가로 적용완료 된다.

대명리조트 패밀리형 분양가격은 2,250~2,980만, 스위트형은 3,000~4,000 만원대로 형성되어 있다.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 (소노펠리체) 회원권은 럭셔리한 내부구조 및 화려한 대형평형대로서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저가 1억이상부터 분양가격은 형성되어 있고, 좋은 조건의 잔여구좌를 분양하고 있다.

회원에게는 비발디파크를 비롯하여 쏠비치 호텔&리조트,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대명리조트 변산, 대명리조트 경주, 대명리조트 단양, 대명리조트 양평, 대명리조트 제주, 대명리조트 거제 및 엠블호텔 여수, 엠블호텔 킨텍스 등 직영리조트와 호텔을 회원자격으로 이용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향 후 개관할 모든 체인 또한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대명리조트는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주요 리조트이다. 또한 앞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경남 남해군 미조면 송정리 일원에 2017년까지 400실 규모의 관광, 휴양, 레저시설을 조성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리스 최남단의 아름다운 섬인 ‘산토리니’를 컨셉으로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양리조트 탄생을 목표로 남해 사업을 시행할 계획이다.

이처럼 남해가 완공되면 아름다운 남해 바다와 조화된 남해군은 우수한 관광•휴양도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전성범 차장은 “레저컨설턴트에 따라 객실예약이나 각종 정보와 혜택을 전달해주고 신경 써주는 부분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그래서 어떤 컨설턴트를 만나는지가 어찌 보면 그 긴 기간동안 회원권의 가치를 좌우하는 척도가 될 만큼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번 여름 성수기 막바지에 한시적으로 출시되는 특별한정모집 회원권은 파격적인 혜택에 전국 12곳의 리조트를 소유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자세한 회원가입안내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상세한 정보안내책자를 무료로 배송해 준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