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을장마?! 현명하게 포장이사 하려면 이삿짐센터 선택이 좌우한다

포장이사 전문업체 두꺼비이사 고품격 서비스로 입소문 자자해 

- 장맛비로 인한 이삿짐 훼손 막으려면 포장이사업체 선정에 신중해야

올 장마는 마른장마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극심한 가뭄을 겪었습니다. 장마가 끝나고 예년보다 잦은 태풍의 북상으로 주말마다 비가 내리고, 최근은 하루가 멀다하고 곳곳 국지성 호우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통상 6월 중순부터 7월 중순까지 여름장마, 그뒤는 한여름 폭염 8월 하순부터는 2차 가을장마가 이어집니다. 그런데 올해는 가을장마가 일찍 시작되었다는 기상청의 보도로 2차 장마 형태로 당분간 큰 비가 내릴 전망이라고 밝혔다.

특히 비전문적인 이사짐센터의 경우 비에 대비한 대책 혹은 무리한 이사 스케줄을 짜거나 서비스 시간 부족으로 포장과 정리 서비스가 미흡한 경우가 많고, 또 포장박스, 바구니를 비에 대비하지 않고 마구잡이 형태로 포장하는 경우가 있다. 이사짐센터는 절감을 위해서 적은 인원과 비 전문 인력을 투입하는 것도 이사 물품 파손 등 책임감 있는 이사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가 발생되는 것이다. 여러 가지 문제를 일으킬 소지가 많아 청소 등이 부실해지고, 간혹 식대와 수고 비 등 추가 요금을 요구하는 소비자 피해사례가 발생하기도 한다.


(사진설명- 두꺼비 이사)


 
이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관허업체’인지 우선적으로 살펴야 한다. 믿을만한 포장이사업체는 책임지고 포장이사견적비교 또는 이삿짐센터가격비교에서 포장, 운반, 정리까지 담당하는 직원을 정직원으로 전문가만을 배치하는 시스템으로 그리고, 정식으로 허가를 받은 업체로 피해 보상에 대한 의무 규정에 따라 보상시스템을 갖춘 업체라 할 수 있다.

또한, 포장이사비용은 2곳 이상 무료견적을 받아 포장이사가격비교를 해야 정확하고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다. 포장이사전문업체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가격 포장이사 잘하는 곳으로 포장이사 업체 추천을 받은 업체나, 고객들의 후기도 잘 따져보며 선택해야 한다.
 
포장이사 업체순위 베스트10 두꺼비이사(http://두꺼비이사.kr)는 관허업체로 일반 가정이사, 아파트이사, 원룸이사, 투룸이사, 기업이사, 사무실이사, 오피스텔이사, 병원이사, 보관이사, 해외이사 등 모든 이사 종류의 이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결한 자재 사용, 1일 1팀 배치, 탑차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 업체로 입주청소, 이사청소까지 이사의 모든 것을 책임지는 교육 받은 정직원 투입만을 약속하고 있다. 다양한 이사서비스에 대한 안내 및 무료 견적은 홈페이지나 전화(1577-2464)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두꺼비이사는 서울권 (강남구포장이사를 비롯 강동구, 서초구, 영등포구, 금천구, 은평구, 종로구, 중랑구, 노원구), 경기권 포장이사(일산, 수원, 성남, 분당, 판교, 고양, 천안, 안양, 동탄, 파주, 인천포장이사) 외에 부산포장이사, 울산포장이사, 대구포장이사, 대전포장이사 전국(청주, 창원, 강릉, 속초, 안산, 이천 등 )를 운영하고 있는 업체로 유명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