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동아제약, 면역력 증진 건강기능식품 ‘冬蟲日記’ 선보여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동아제약(대표 신동욱)은 동충하초(冬蟲夏草) 원료의 면역력 증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동충일기’<사진>를 18일 출시했다.

동아제약이 내놓은 동충일기는 국내산 현미 동충하초로 만들어진 게 특징. 곤충을 대신해 현미에 동충하초균을 접종해 재배한 것으로, 동충하초의 성장 도중에 생성되는 천연항생물질 및 면역증강물질인 코디세핀의 함량이 높아 면역 증강 기능이 뛰어나다고 회사측은 주장했다. 또 올해 동충하초로는 국내 최초 ‘면역기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건강한 성인남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4주간 인체시험에서 현미 동충하초 주정추출물 섭취 시 면역세포 활성화를 통해 인체의 면역반응이 증가되는 것이 확인됐다고 강조했다. 


이밖에 동충일기는 주원료인 현미 동충하초가 종자부터 재배, 수확, 포장, 유통까지 모든 단계에 걸쳐 농약, 중금속, 미생물 등 위해 요소 관리과정을 거친 우수 농산물에 부여하는 국제 인증제도인 GAP(Good Agricultural Practice) 인증을 취득했다고 덧붙였다.

동충일기 소비자가격은 1개월분(1일 2회, 1회 2정, 120정) 15만원이며, 현대백화점 전국 13개 지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