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의료계 이모저모> 평생건강관리 ‘헬스케어서비스’ 시행 外
▶KMI 한국의학연구소, 고객 헬스케어서비스 시행

종합건강검진기관 한국의학연구소(이사장 이규장)가 KMI 검진센터에서 건강검진을 받은 고객과 이들의 가족에게 평생건강관리를 실현하기 위한 헬스케어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행한다.

‘평상시 건강관리 서비스’는 고객이 최적의 건강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맞춤형 건강상담을 실시하고 SMS문자와 이메일을 통해 건강정보 및 건강상식을 제공하며 ‘질병발생시 지원되는 서비스’는 최상의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로서 질병에 따른 적절한 병원, 분야별 전문의 안내 및 진료예약을 대행한다. KMI 헬스케어서비스는 모바일앱을 통해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개인 정보 동의 후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http://healthcare.kmi.or.kr)에서 이용 가능하며, ☎1670-5283에서 상담을 진행한다.


▶최수봉 교수, 23일 ‘당뇨병 알아야 잘 낫는다’ 건강강좌 개최

건국대 의학전문대학원 당뇨센터(최수봉 센터장)는 오는 23일 오전 10시30분부터 12시까지 서울 건국대병원 대강당에서 ‘당뇨병 알아야 잘 낫는다’를 주제로 시민 무료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이날 강연은 최수봉 내분비내과 교수가 ‘당뇨병의 잘못 알려진 상식’, ‘기존 치료와 인슐린펌프치료의 비교’, ‘왜 인슐린 펌프 치료인가’, ‘인슐린 펌프로 합병증 예방과 치료’, ‘잘 먹으면서 치료한다’,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인슐린펌프 치료법’ 등을 소개한다.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선착순 예약을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건국대병원 당뇨센터 사무국(02-2030-5088)으로 문의하면 된다.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슐린펌프 50%할인권 10대, 혈당측정기 50대를 무료로 제공한다.

김태열 기자/kt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