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식물성 원적외선을 이용한 ‘박봄 미스트’로 작은 얼굴 만든다

‘웰빙’이라는 단어가 낯설었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이제는 주변에 많은 건강을 위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익숙해지게 되었다. 그 중에서도 원적외선을 이용한 제품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 숯이나 황토제품이 그러한 역할을 많이 수행하고 있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렇다면 식물성 원적외선은 어디에 사용이 될까?

아마 식물성 원적외선이라는 단어 자체가 생소한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원적외선은 주로 위에서 언급한 재료들에만 존재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는 광물성 원적외선이라고 불리며 식물성 원적외선도 실제 존재한다.

식물성 원적외선은 광물성 원적외선이랑은 다른데, 그것은 직접 뿌리거나 접촉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를 이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박봄 미스트’로 불리고 있는 황후연의 제품이다. 뿌리기만 하면 얼굴이 작아진다는 박봄의 한 마디에 순식간에 판매가 된 제품이다.

안 그래도 얼굴이 작기로 유명한 연예인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야기를 하며 직접 사용을 했으니 사람들의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다. 하지만 그 효과가 검증되지 않는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을 것이다. 과연 황후연 미스트는 얼굴이 작아지는 것이 맞을까?

황후연 관계자는 “황후연 미스트는 33가지의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식물성 원적외선을 이용해 다른 제품과는 차별화를 이루고 있는데, 이 원적외선은 피부 깊숙한 곳에 침투해 1분에 2천 번이라는 미세한 진동을 일으켜 피부 속에서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노폐물을 제거해 주고 세포를 활성화시켜 주기 때문에 이로 인해 얼굴이 작아지게 된다”고 설명하였다.

우리가 실제 눈으로 식물성 원적외선이 진동을 일으키는 것을 볼 수 없고, 원적외선이 방사되는 것을 볼 수 없어 실제 시험 결과에 의존해야 하는데, 한국 원적외선 응용평가원에서 실시한 시험에서 90.1%라는 원적외선 방사율을 보였다고 한다.

그 동안 원적외선이 좋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직접 뿌릴 수는 없었는데, 황후연의 ‘Mineral 33 pom cell mist’가 식물성 원적외선을 담고 있는 제품이기에 실제 사용도 해볼 수 있고,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게 된 것이다.

황후연의 다양한 제품들에는 식물성 원적외선이 함유되어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제품들이 나올 것이라고 해 많은 사람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황후연 쇼핑몰 http://hwangwhooyeon.com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