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기가요’ 태민, 타이틀곡 ‘괴도’ 열창…귀여운 요정에서 남자로
[헤럴드경제]샤이니에서 솔로로 변신한 태민의 ‘인기가요’ 무대가 화제다.

1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샤이니 태민은 솔로 앨범 ‘에이스’(ACE)의 수록곡 ‘에이스’와 타이틀곡 ‘괴도’를 열창했다.

이날 태민은 ‘에이스’에 맞춰 백댄서들과 화려한 군무를 추면서 몽환적인 표정을 연기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또 그는 타이틀곡 ‘괴도’ 무대에서는 블랙 톤의 세미 정장을 차려 입고, 열정적인 안무를 소화하면서 남성미를 뽐내 평소 보여줬던 귀여운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매력으로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태민의 첫 미니앨범 ‘에이스’는 데뷔 6년 만에 발매하는 첫 솔로 앨범으로, 오는 18일 여러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샤이니 태민, 시크릿, 위너(WINNER), 씨스타, 비원에이포(B1A4), 레이디스 코드, 레드벨벳 등이 무대를 꾸몄다.

‘인기가요’ 태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태민, 우리 태민이가 다 컸어요”, “‘인기가요’ 태민, 진짜 멋지다”, “‘인기가요’ 태민, 팬 될 것 같아”, “‘인기가요’ 태민, 타이틀곡이 괴도구나”, “‘인기가요’ 태민, 다음 솔로는 누구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