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볍게 즐기는 ‘싱글클렌즈’
올가니카, 3개 제품 개별판매
              그린데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클렌즈 주스가 새로 나왔다.

친환경 프리미엄 홀푸드 전문기업 올가니카는 최근 1~3일간 금식하면서 마시는 기존의 저스트주스 클렌즈 프로그램과 달리 가볍게 클렌즈 한 병을 마실 수 있는 ‘싱글클렌즈’를 새로 내놓았다.

저스트주스 클렌즈 마니아들의 요청에 따라 기존 토털클렌즈, 슈퍼클렌즈 제품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그린데이와 루트하트, 루트홀릭 3개 제품을 개별 판매하는 것.

올가니카 관계자는 “아침을 거르는 대신 클렌즈 한 병을 마시거나 체중조절 목적 혹은 늦은 저녁식사가 부담스러운 분들이 식사 대용으로 클렌즈를 마실 수 있도록 한 컨셉트”라며 “커피나 간식 대신 가볍게 즐기는 클렌즈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루트하트
그린데이는 엽록소가 가득한 녹색채소 위주로 선별해 담아 정화력이 가장 뛰어나며, 공복에 위가 놀라지 않도록 산도가 높지 않게 고안한 제품이다. ▷위장기능 강화와 칼로리 소비를 돕는 셀러리 ▷베타카로틴 함량이 가장 높아 독소배출, 면역력증진, 혈관기능개선 효능이 있는 케일 ▷섬유질과 칼륨이 풍부해 변비예방에 좋고 붓기를 완화해주는 배 ▷당뇨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유자즙 ▷식이섬유, 칼륨 등이 고혈압 예방에 좋은 사과 ▷엽록소가 풍부해 자연해독제로 불리울 만큼 노폐물 배출 효능이 뛰어난 클로렐라가 들어간다.

올가니카 관계자는 “그린데이의 주 성분인 녹색잎채소는 엽록소가 풍부해 아침 공복에 마시면 우리 몸을 알칼리화 해주어 건강한 체질로 바꾸어 준다”며 “특히 자연해독제로 불리울 만큼 노폐물 배출 효능이 뛰어난 클로렐라를 더해 정화력을 강화한 매일 한병의 그린데이는 다이어트를 위한 식이요법으로도 좋다”고 말했다.

              루트홀릭

루트하트는 뿌리채소의 은근하고 건강한 힘으로 오후의 허전함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제품으로 달콤상큼한 과일의 첫 맛, 비트와 생강의 알싸한 마무리가 풍부하고 매력적인 맛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베타닌이 풍부해 노화지연과 피부미용, 다이어트에도 좋은 비트, 비타민A, 카로틴이 시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와함께 루트홀릭은 달콤상큼한 과일의 풍부한 비타민과 뿌리채소의 건강한 에너지가 주는 포만감으로 인해 다이어트를 위한 식이요법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한다. ▷비타민A와 카로틴 성분으로 시력개선에 좋고 빈혈예방 효과도 있는 당근 ▷감기예방 및 위장병, 심장병에 도움을 주는 생강 ▷식이섬유, 칼륨 등이 고혈압을 예방하는 사과 ▷식이섬유가 장의 활동을 도와 변비예방에 탁월한 파인애플 ▷필수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완전단백질 치아씨드가 들어간다.

한석희 기자/hanimom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