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재구매율 높은 의약외품 천연탈모샴푸 ‘노타모5.5’…탈모人 관심↑

‘노타모 5.5’ 의약외품 인증 받은 제품으로 신뢰도↑

탈모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동시에 온갖 종류의 천연탈모방지샴푸, 발모제, 양모제, 탈모치료제 같은 탈모관리헤어용품이 탈모환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그러나 이 중에서 실제로 탈모 개선 효과를 보이는 탈모샴푸는 많지 않은 편이다.

실제로 탈모에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들은 의약품으로 지정된 복용하는 탈모치료제나 탈모연고 등이며 샴푸, 헤어제품은 의약외품으로 인증 받은 제품에 국한된다. 의약외품 탈모샴푸는 의학적으로 그 성분과 탈모에 대한 효능이 입증된 것들이며 실제로 두피 개선, 모근 강화, 모발 케어, 양모 효과 등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이러한 의약외품 천연탈모샴푸로 ‘노타모5.5’의 스피드 부스터 중/지성용 샴푸(400ml), 민감/건성용 샴푸(400ml), 헤어토닉(120ml)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식약처 의약외품 인증 말고도 탈모방지 및 발모촉진용 조성물이 특허 등록 되어 있어 탈모, 두피 개선 효과가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피드 부스터 중/지성용 샴푸를 꾸준히 사용한 조 모씨(48세)는 “두어달에 한 번 꼴로 주문을 하고 있다”며, “머리에서 악취가 나서 잠을 못잘 정도였는데, 지금은 저녁에만 머리를 감아도 될 정도”라며 긍정적인 사용 후기를 밝혔다.

이처럼 테라피션의 천연탈모샴푸 제품군은 두피 가려움증, 지루성 두피염, 지성 두피, 예민성 두피 등문제성 두피 완화와 개선뿐만 아니라 정수리 탈모, 엠(M)자 탈모, 유(U)자 탈모, 앞머리 탈모, 원형 탈모, 남성형 탈모, 여성형 탈모, 산후 탈모 등 각종 탈모증상에도 개선 효과를 보이고 있어 입소문을 타고 있다.

탈모샴푸 같은 기능성 헤어 제품은 6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해야 탈모완화 효과를 볼 수 있는데, 대부분의 탈모환자들은 일반 샴푸보다 비싼 가격 때문에 중도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노타모5.5는 구매자의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불필요한 유통단계를 생략하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제품의 본래 목적에 부합해 주목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