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빙수안에 산삼이 있다고?
[헤럴드경재=이정환 기자]드롭탑이 높아진 빙수 인기에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눈꽃빙수 ‘프리미엄 아이스탑’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아이스탑 3종은 ‘인절미 아이스탑’, ‘산삼 아이스탑’, ‘허니 애플 아이스탑’으로 건강에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맛과 영양을 한꺼번에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콩가루, 산삼 배양근, 사과, 허니칩, 라이스칩 등 국내산 프리미엄 식자재를 사용해 품격을 높였으며, 특히 허니칩은 대전 지역에서 양봉되어 양봉협회 심의를 통과한 제품으로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지난 4월 출시한 ‘레인보우 아이스탑’ 7종도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 사이즈보다 1.5배 더 커져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레인보우 아이스탑은 일곱 빛깔 무지개처럼 빨주노초팥밤보 각 테마에 맞게 총 7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눈꽃빙수로 각각 스트로베리 아이스탑(빨강), 한라봉 아이스탑(주황), 망고 아이스탑(노랑), 그린티 아이스탑(초록), 밀크 아이스탑(팥), 9곡밤 아이스탑(밤), 블루베리 아이스탑(보라)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형욱 드롭탑 전략기획본부장은 “지난 4월 출시한 레인보우 아이스탑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메뉴를 확대하고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 사계절 내내 판매하기로 결정했다”며 “특히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몸에 좋은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렸다”고 말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