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글로비스, 국립서울현충원과 ‘1사 1묘역’ 자매결연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현대글로비스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순국선열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기 위해 국립서울현충원과 ‘1사 1묘역’ 자매결연 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김형호 현대글로비스 물류사업본부장(부사장)은 지난 12일 오후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 현충문 귀빈실에서 이선근 현충원 원장을 만나 향후 제 37묘역 총 842위를 가꾸는 봉사활동 및 헌화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현대글로비스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순국선열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고 임직원의 애국심을 고취하기 위해 국립서울현충원과 ‘1사 1묘역’ 자매결연을 맺었다. 김형호 현대글로비스 물류사업본부장(사진 오른쪽)과 이선근 국립서울현충원 원장이 12일 자매결연증서를 교환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글로비스]

이번 협약으로 현대글로비스 임직원들은 현충원에 안장된 한국전쟁 전사자들의 묘역을 정기적으로 단장하고 매년 현충일과 국군의 날에 헌화 활동을 하며 애국심을 고취할 계획이다.

현대글로비스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순국선열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고 임직원의 애국심을 고취하기 위해 국립서울현충원과 ‘1사 1묘역’ 자매결연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현대글로비스 임직원들이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제37묘역의 단장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글로비스]

김 부사장은 “호국영령을 모시고 있는 국립서울현충원의 묘역 관리에 동참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전 임직원들이 선열의 값진 희생을 되새기고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고취할 수 있도록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