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영화배우협회, 리앤채움의원 공식지정병원 선정

(사)한국영화배우협회(협회장 거룡)는 지난 11일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리앤채움의원(원장 이석희)과 공식지정병원 협약식을 체결하고, 업무제휴 및 상호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리앤채움의원 이석희 원장을 비롯해 한국영화배우협회 편원혁 국장, 정연아 이사, 배우 윤철형 씨 등 협회 임원과 리앤채움의원 반영구센터 한나 센터장 및 직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업무제휴에 따라 리앤채움의원은 한국영화배우협회 회원들의 자연눈썹문신, 남자눈썹문신, 아이라인문신, 헤어라인교정, 틴트입술 등 반영구화장 시술과 피부 및 비만관리 등 피부과 진료에 대해 토털 뷰티클리닉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한국영화배우협회 주관•주최 행사 및 각종 시상식의 공동 프로모션을 맡게 된다.

리앤채움의원의 한국영화배우협회 공식지정병원 협약은 아름다운 얼굴 라인과 피부를 중요시하는 배우협회로부터 리앤채움의원의 반영구화장 및 피부과 시술 경험과 능력을 인정받아 이뤄졌다.

반영구화장 전문 클리닉 리앤채움의원은 특허 받은 ‘3D 마이크로 엠보 니들(제 30-0746023호)’을 통해 부작용 없이 안전한 자연눈썹 반영구화장 시술을 하고 있다. 침 직경 ∅0.25㎜의 19개 미세바늘로 구성된 ‘3D 마이크로 엠보 니들’은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선의 뜯김이나 번짐 현상 없이 정교한 선 표현에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3D 마이크로 엠보 니들’에 최적화시켜 탄생된 ‘3D 마이크로 엠보(3D-ME) 기법’의 경우 눈썹 결이 자연스러우면서 입체적으로 보이는 시술 테크닉으로 리앤채움에서 직접 연구 개발한 독창적인 자연눈썹 기법이다.

리앤채움의원 이석희 원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국내는 물론 세계무대에서도 인정받는 한국영화배우들의 아름다움에 기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가진 리앤채움의원 의료진의 차별화된 기술을 통해 경쟁력 있고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