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랜 기다림은 끝났다” 엑스박스원 내달 23일 정식 출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수많은 콘솔 게이머들이 고대하던 엑스박스원(Xbox One)이 내달 국내에 정식 출시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9월 23일 엑스박스원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공식 번들 패키지는 두 종류로, 정식 출시 전인 9월 2일부터 G마켓을 통해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정기간에 제공되는 두가지 번들 패키지 중 하나에는 EA 스포츠™의 ‘FIFA 15’이 추가 비용 없이 포함된다. 엑스박스원 용 ‘FIFA 15’는 축구 마니아들의 꾸준한 지지를 받아온 게임으로 실제와 같은 화려한 디테일을 자랑한다. 엑스박스원 콘솔 본체에는 500GB 하드 드라이브, 블루레이 플레이어와 내장 와이파이가 장착돼 있으며 무선 컨트롤러 한 개와 HDMI 케이블, 채팅용 헤드셋, 신규 멤버를 위한 Xbox Live 골드 멤버십 14일 무료 체험권이 제공된다. 공식 번들 패키지는 예상 소비자가 498,000원(VAT 포함)이다.


또 다른 공식 번들 패키지는 ‘댄스 센트럴 스포트라이트(Dance Central Spotlight)”가 추가 포함된다. 예상 소비자가는 598,000원(VAT 포함)이다. ’댄스 센트럴 스포트라이트'는 신나는 인기 음악과 댄스 동작을 구현하는 차세대 모션 댄스 게임으로, 1명 또는 2명이 함께 즐길 수 있어 큰 인기가 예상된다.

한편 엑스박스원의 독점게임 라인업은 9월 이후 지속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연말까지 총 16개의 타이틀이 출시될 계획이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