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막바지 여름 패션 정리와 초가을 패션 준비는 여기서

막바지 여름으로 치닫고 있는 요즘, 대형 패션 온라인 몰 틈새에서 선전하는 중소 패션 온라인몰인 하프클럽, 뜰샵, 아이스타일24에서 여름을 정리하는 대대적인 세일과 초가을을 준비하는 간절기 패션 의류를 내 놓으며, 선전하고 있다.

대형 패션 온라인 몰과 함께 중소 패션 온라인 몰에서도 최대 90%까지 다운 된 가격으로 여름 패션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가을 간절기 상품과 겨울 패딩 등 역 시즌 제품도 내놓으며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하프클럽에서는 여름시즌을 마감하는 막바지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여성 캐주얼, 여성 커리어, 남성 의류, 아웃도어 의류 등 전 품목에 걸쳐서 최대 95%까지 가격을 끌어 내려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쉬즈미스, 르샵, 무자크, 올리비아로렌 등의 여성 브랜드의 제품은 2천원에서 1만원대로 선보이고 있다.

뜰샵서는 패션그룹형지의 여성 5대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라젤로, CMT, 올리비아하슬러 등의 제품과 대표적인 여성 아웃도어 와일드로즈의 여름 마감 세일전과 남성 패션 의류 오스틴리드를 최대 86%까지 다운 시켜서 판매하고 있으며, 록시의 래쉬가드, 보드숏, 수영복도 여름 마감 전을 진행하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여름 셔츠는 1만원대로 오스틴리드의 반팔 남방과 와일드로즈의 여름 셔츠와 바지는 3만원 대에 구입 가능하다.

아이스타일 24에서는 여름상품 정리 세일뿐만 아니라, 늦여름과 초가을에 입을 수 있는 간절기 패션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초가을 간절기 아우터를 최대 92%까지 다운하며 판매에 들어갔다. 르샵, ab.plus의 초가을 아우터뿐만 아니라 셔츠와 블라우스, 남방들도 1만원에서 2만원 대로 구입할 수 있어 초가을을 준비하기에 무리가 없다.

하프클럽, 뜰샵, 아이스타일24 등은 판매 제품에 대한 가격 다운과 더불어 쿠폰 등을 이용하여 추가 할인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다.

뜰샵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온라인 패션 유통 기업인 웹뜰㈜(www.webddle.com)의 이태경 대표는 “막바지 여름을 정리하며 마지막 세일을 활용하여 올 여름을 마무리 한다면 실용적이고 합리적으로 늦여름 패셔니스트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대형 규모의 쇼핑몰 보다 틈새 시장인 중소 온라인 몰을 활용하여 알뜰한 구입으로 지혜로운 쇼핑을 제안 한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