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커피’-ZOO엔터테인먼트 문화콘텐츠 활성화 MOU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주커피’를 운영하는 태영F&B가 ZOO엔터테인먼트 및 엔트리컴퍼니와 함께 문화 콘텐츠 산업 활성화 및 공동 홍보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도심 속 동물원’이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으로 즐겁고 행복한 커피 문화 공간을 추구하는 ‘주커피’가 아티스트 및 음원 제작 노하우를 가진 ‘ZOO엔터테인먼트’, 뛰어난 공연 기획력을 가진 ‘엔트리컴퍼니’와 상호 협력을 통해 문화 콘텐츠 산업을 활성화해야 한다는 데 인식을 같이해 추진됐다.

태영F&B 주커피와 ZOO엔터테인먼트 양사가 주도적으로 커피전문점 ‘주커피’ 매장과 온라인 채널, 소속 아티스트를 연계한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팬사인회 및 소규모 라이브 콘서트 개최 ▲소속 아티스트와 주커피 메뉴 및 MD 상품 콜라보레이션 ▲아티스트 음원 및 뮤직비디오 등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송출 등에 적극적으로 상호 협력할 방침이다. 엔트리컴퍼니는 기획 파트너사로서 양사 홍보 극대화를 위해 조력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로 태영F&B 주커피는 고객들에게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공간’이 아닌 새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 가치를 더 높인다는 전략이다. 뿐만 아니라 음악, 영화, 뮤지컬, 미술 등 다양한 문화 공연, 전시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과 감성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태영F&B(주) 주커피 이대영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커피 휴식 공간에서도 음악, 공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등 커피 프랜차이즈와 문화 콘텐츠 결합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이라며 “앞으로 커피와 함께 새로운 즐거움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공연 티켓 프로모션, 가수 쇼케이스, 팬사인회 등 문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