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 데이터로밍 이벤트…면세점 할인까지 받으세요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여름휴가철을 맞아 해외로 나가는 여행객에게 KT가 데이터 로밍과 롯데면세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KT는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를 4일 이상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인천공항 롯데 면세점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레닷컴(www.olleh.com), 올레로밍콜센터(1588-0608) 및 공항 로밍 센터를 통해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를 4일 이상 신청하는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로밍 신청후 인천국제공항 면세구역 내 올레 로밍 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KT는 ‘데이터로밍 무제한’서비스를 4일 이상 신청하면 롯데 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은 미국, 중국, 일본을 포함 전 세계 150개국에서 사용 가능한 서비스로 하루 1만원(부가세 별도)으로 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또 원하는 시간을 지정하여 24시간 단위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 외에는 자동으로 데이터 로밍이 차단돼 해외여행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병무 KT 마케팅부문 로밍사업담당 상무는 “올 여름 해외 여행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밍 무제한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신청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방안으로 공항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롯데 면세점 인천공항점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