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 혼수 가전 인기몰이
참가 고객 주평균 약 3배 증가…예비 신혼부부 발길 이어져
“삼성전자 혼수 가전 판매 비율 전년 대비 약 18% 증가 견인”
8월 가입ㆍ구매 고객에 최대 30만원 포인트 제공 등 혜택도


[헤럴드경제=신상윤 기자]삼성전자가 지난 7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 행사가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6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업계 최초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3개월간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 전문점에서 구매한 금액ㆍ삼성카드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포인트를 최대 200만원까지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모델들이이 6일 서울 강남구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지난 7월 론칭 후 혼수 수요 고객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이번 행사는 시작을 알린 7월 첫주부터 한 달간 참가한 고객이 주평균 약 3배 가까이 증가했다. 또 7월 한 달간 삼성전자 혼수 가전제품 판매 비율은 직영점 기준 전년 대비 약 18% 증가하며 내수 경기 침체 상황에서도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였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특히 올해는 10월 말부터 시작되는 윤달로 인해 결혼식을 앞당기고 서둘러 혼수를 구매하는 예비 부부가 늘어나면서 이번 행사는 8~9월에도 혼수 가전제품 판매 상승을 이끌 것으로 삼성전자는 내다봤다.

이에 따라 삼성전자는 8월 한 달간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마일리지’ 가입 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삼성 디지털프라자’ 포인트를 최대 30만원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 최대 30만원의 바우처 쿠폰을 제공하는 ‘친구 추천 쿠폰’ 제도와 청첩장 청구금액 할인, 제품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과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 전문점에 방문만 해도 최대 5만원 할인되는 신라면세점 쿠폰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웨딩 마일리지’는 가전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종에서 비용을 지출하는 혼수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k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