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닛산, 8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 실시…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주유권 800만원 지원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한국닛산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자사의 대표모델 구매고객에게 최적의 구매조건을 제공하는 ‘8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알티마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지원한다. 알티마 2.5 모델의 경우에는 현금 구매 시 2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알티마 전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알티마 섬머 패키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전면, 측면, 후면, 선루프까지 포함한 썬팅 서비스로 세계적인 품질을 자랑하는 ‘브이쿨(V-Kool)’에서 시공을 담당한다.


쥬크 SV 모델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시 2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특히,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JUKE Midnight Edition)을 구매하면 프리미엄 유리막 및 발수 코팅, 열차단 필름(K-시리즈)으로 구성된 200만원 상당의 ‘쥬크 미드나잇 프로텍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패스파인더와 무라노, 370Z, 큐브 구매 고객에게는 모델에 따라 최대 800만원 상당의 주유권 또는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양정수 닛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부장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최고의 주행성능과 효율성을 갖춘 닛산의 대표모델을 합리적인 조건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특별한 금융혜택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닛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금융 프로모션 및 시승신청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닛산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힐링타임 시승신청 이벤트’도 실시한다.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 시승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무선 기술을 탑재한 티볼리 오디오(3명), 아디다스 시계(3명), CGV 영화관람권(1인 2매, 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명단은 9월 5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