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퍼스타K’ 메인 협찬사, KB국민카드→AIA생명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다국적 생명보험사인 AIA생명(한국지점 대표: 다니엘 코스텔로)이 Mnet ‘슈퍼스타K6’의 메인 협찬사로 나선다. 이로써 3년 연속 ‘슈퍼스타K’의 메인 협찬사였던 KB국민카드의 자리를 AIA생명이 채우게 됐다.

CJ E&M(대표: 강석희∙김성수)과 AIA생명은 지난 4일 서울 중구 순화동에 위치한 ‘AIA 타워’에서 ‘슈퍼스타K6 공동 마케팅 협약식’을 가졌다. CJ E&M의 김성수 대표와 AIA생명 다니엘 코스텔로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협약식에서 양사는 ‘슈퍼스타K6’의 성공적 방영과 AIA생명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AIA생명 다니엘 코스텔로 대표는 “슈퍼스타 K6를 통해, 세계 공통어이자 모든 이의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고객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CJ E&M 김성수 대표 역시 “새롭게 슈퍼스타K6의 메인 협찬사로 참여해 준 AIA생명과 함께 다양하고 새로운 형태의 미디어 프로모션 활동들을 벌여나갈 예정”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Mnet ‘슈퍼스타K6’는 지난 3월부터 시작된 지원자 모집과 전국 14개 도시와 미주, 일본, 필리핀 등에서 진행된 지역 2차 예선 일정을 모두 마치고 방송 준비에 본격 돌입했다. ‘광대역 오디션’을 표방한 올해 ‘슈퍼스타K6’ 지역 예선은 역대 최다 도시 개최 및 참가방법의 다양화 등 적극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Mnet ‘슈퍼스타K6’는 오는 8월22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