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간 줄이고 품질 높이고…후지제록스 ‘버산트 2100 프레스' 출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한국후지제록스가 업계 최초로 울트라 HD 해상도를 구현하는 컬러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 2100 프레스(Versant 2100 Pressㆍ버산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버산트는 새로운 이미지 프로세싱 기술을 탑재해 기존 대비 4배 많은 픽셀수를 구현해 가는 선과 텍스트, 그라데이션 색상 등을 정교하게 표현한다. 2400x2400 dpi의 해상도로 분당 100매를 출력하며, 최대 사이즈 330X488㎜까지 폭넓은 규격의 용지를 수용한다. 명함, 달력, 포토북 등 일반 인쇄물에서부터 개인 맞춤형 다이렉트 메일과 같은 1:1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인쇄물을 최상의 품질로 제작할 수 있다.

자동화 기술로 효율성을 높인 것도 큰 특징이다. 준비 작업 시간을 단축시켜 주는 ‘내장형 인라인 센서(Full Width Array)’를 탑재해 작업자가 핵심 업무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게 했다. 또 용지 걸림시 자동 용지 배출과 인쇄 작업 중 급지가 가능해 높은 생산성을 제공한다.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대표이사 사장은 “다양한 작업을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동화된 시스템과 워크플로 솔루션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디지털 인쇄 고객의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는 자동화 및 고품질의 이미지 기술을 갖춘 제품인 만큼 고객 대상 이벤트, 프로모션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