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행복한 신혼여행, 믿을 수 있는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에서

 

누구나 신혼여행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길고 복잡한 결혼준비에 지친 예비부부들이 신혼여행까지 꼼꼼히 신경쓰기란 여간 쉽지 않은 일이다. 이럴 때는 신혼여행 박람회, 허니문 박람회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전통과 경험이 살아있는 하우투&애비뉴 허니문 대박람회가 오는 8월 15일(금)부터 17일(일)까지 사흘간 63빌딩 2층 세쿼이어룸에서 펼쳐진다. 일생에 단 한번뿐인 소중한 순간을 위해 예비부부에게 꼭 맞는 허니문을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결혼박람회에 선정된 엄선된 업체들은 하와이/ 보라카이/코사무이/몰디브 등 인기 신혼여행지의 상담 및 계약을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다.

 


하와이의 경우, 카할라 럭셔리호텔 무료 1박 추가, 쉐라톤 마우이호텔 디너 1회 제공을, 보라카이의 경우, 샹그릴라 로프트 오션 풀빌라를 초특가로, 코사무이의 경우, 실라와디/ 인피니티/ 키리카얀 풀빌라를 4박 특가로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몰디브의 경우, 두짓타니/ 쥬메이라비타벨리/ 코코팜보두히티/ 센타라라푸시를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국내 유명 허니문여행사들이 총 출동하는 이번 박람회는 방문객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실속 있는 웨딩박람회 특전과 함께 허니문 지역별로 추가 혜택도 주어져 많은 예비신랑 신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하우투&애비뉴 허니문대박람회’를 통하여 허니문 업체 이벤트 계약 시 캐리어, 수중카메라, 허니문 앨범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같은 시각 ‘하우투&애비뉴 허니문박람회’와 더불어 전문웨딩플래너에게 웨딩컨설팅(결혼한복,결혼예물,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예단,예복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까지 함께 개최되어 더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방문객 전원에게 결혼 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를 100% 증정, 이와 함께 공연티켓 1만원 할인권도 증정된다. 또한 선착순방문자들에게는 고급 디지털 체중계 또는 연극무료관람티켓을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www.weddingstart.co.kr)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