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는 서귀포라마다 호텔 2차 분양도 3주 만에 마감임박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는 제주 서귀포라마다 호텔의 두 번째 작품, 서귀포 라마다 앙코르 이스트 호텔이 분양을 시작한지 3주 만에 마감을 앞두고 있다.

제주도 호텔 객실 평균 가동율 82%, 2013년 관광객수 1085만명!

제주도 관광객수가 매년 1백만 명 이상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보니 제주도 호텔 공급이 많이 늘었는데도 제주호텔 방 잡는 것은 더 힘들어졌다.

덕분에 부동산 경기가 장기간 침체임에도 불구하고 제주호텔분양 시장은 호황이며, 호텔 위드 제주, 제주 하워드존슨 호텔, 제주 데이즈 호텔, 제주 스위트리젠시, 제주 리젠트마린, 밸류호텔 디아일랜드 제주 등 기분양했거나 분양중인 제주분양형호텔이 여러 가지가 있지만, 분양성적을 살펴보면 역시 세계1위 호텔그룹 윈덤그룹 브랜드 특히 라마다 브랜드가 단연 1위를 기록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작년 9월 오픈 3주 만에 100% 완판된 라마다 서귀포 호텔의 분양성공은 세계1위 윈덤호텔 그룹의 라마다 브랜드와 KB부동산신탁의 시행, 제주혁신도시의 중심이란 입지로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했었던 점을 들 수 있다.

고객들도 수익형부동산중 분양형호텔 상품은 입지 가격에 앞서 브랜드나 시행사가 더 중요하다는 점을 잘 인식하고 있기 때문이다. 

제주 서귀포혁신도시는 지난 4월 LH가 공급하는 A3블록 잔여세대 76가구 공급에 8천192명이 몰려 평균경쟁률 108:1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 높은 지역이다.

제주도가 집중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6대 핵심 프로젝트 중 헬스케어타운 영어교육도시 서귀포 관광미항 개발 등 5대 개발 사업도 서귀포에 집중되어 있다.

제주 서귀포 라마다 호텔은 지하2층에서 지상10층, 전용면적 24㎡~53㎡에 총 205실 규모로 서귀포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는 제주도 최대 관광단지인 중문관광단지와 천지연폭포 이중섭미술관 정방폭포 등이 위치해 있으며 제주 월드컵경기장과 범섬 및 한라산까지 조망이 가능하다.

서귀포 라마다2차 호텔의 분양가는 1억4천~1억7천만원 수준이며, 계약금 10%, 중도금 50%(무이자융자), 잔금 40%(준공시)이다.

실투자금 대비 년17%의 확정수익을 지급하며, 뛰어난 입지와 저렴한 분양가, 세계적 브랜드 라마다와 부동산신탁회사의 직접시행과 자금관리, 대림산업의 계열사인 (주)삼호의 책임시공 등이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대표전화 : 1661-485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