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성자동차, 미술영재 장학사업 ‘2014 드림그림 썸머 캠프’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경기도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서 미술영재 장학사업인 ‘드림그림’ 장학생들을 대상으로 2박 3일간 인텐시브 아트캠프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9일부터 진행한 이번 아트캠프는 ‘전통과 현대의 조화’라는 주제로 학생들과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협업해 작품 활동을 선보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학생들은 테이프 아트, 그래피티, 타이포그래피 등 여러 재료와 기법을 활용한 미술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체험하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30일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에서 개최된 드림그림 썸머캠프에서 울프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가 학생들이 만든 가구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특히, 둘째 날에는 버려진 천과 폐가구를 활용해 새로운 가구를 만드는 업사이클 아티스트 ‘패브리커’를 초청해 학생들뿐만 아니라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 및 임직원들도 함께 가구 제작에 참여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들은 함께 휴식공간을 만든다는 콘셉트로 의자, 대형 트리, 쿠션 등을 직접 만들었으며, 이날 제작된 가구들은 복지관에 기부될 예정이다.

직접 참여한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인텐시브 아트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아티스트의 꿈을 향해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이러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학생들이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