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계부채 1000조원시대 은행별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가계부채 부담덜자

현재 대한민국의 가계부채가 1000조원을 넘어섰다. 이러한 시점에서 가계부채를 줄일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은 바로 은행별 주택·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하여 줄이는 것이다.

부동산중에 제일 민감한 부분이 주택인데, 주택 중 에서도 아파트와 같은 주거 공간과 관련된 담보 대출금리가 유리하게 작용한다면 이것이야 말로 현명한 소비라고 볼 수 있다.

근래들어 부채 상환비율에 사람들이관심을 가지고 주택담보대출금리와 아파트담보대출금리를 비교해  대환을 많이 시도 하고 있는 추세이다. 7월말까지 이어지고 있는 3%초반의 저렴한 특판 금리와 근저당 설정 비용을 은행에서 부담하고 인지대와 채권비용만 부담하면 되는점 등이 한몫하고 있다.  

가계부채를 줄이기 위해 평소 가계의 소비를 줄이는 것보다. 보다 나은 윤택한 생활을 하면서 고금리의 대출 금리를 줄여 그 차액으로 월간 연간 부채를 줄이는 것이 실질적으로 큰 도움이 된다.

또한 보통 시세가의 60%한도에서 70%로 한도가 상향조정 예정인데 이로인해 최근에는 은행별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이 늘고있는 추세이다.

담보대출이 필요할 때 주거래 은행이나 가까운 은행 지점으로 발품을 팔아 방문 문의해서 비교를 하는데 대출을 진행 할 때에는 여러 은행의 대출상품들을 제대로 살펴보고 결정 해야 한다.  이러한 수고와 시간 절약을 위해 은행별로 주택담보대출의 금리나 조건이 모두 다르지만 이 수 많은 금융사를 대상으로 일일이 금리를 비교하는 일을 수월하게 도와주는 금리비교 사이트를 이용해보자.

최저금리에만 현혹되지 말고 본인의 상황이나 조건에 맞는 은행별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를 해야한다. 금리 전문가들에게 상담을 받아본다면 더 수월할 것이다.

은행별 주택·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업체 뱅크굿(www.bankgood.co.kr)에서는  개인별 상담을 신청하면 주민번호 수집이나 신용조회 절차가 없을뿐 아니라. 은행과 전 금융사(보험사, 농협, 수협, 새마을금고, 신협, 캐피탈, 저축은행 등)에서 제공하는 주택담보대출, 아파트담보대출, 빌라담보대출, 단독주택담보대출, 전세보증금담보대출, 임대아파트보증금대출 등의 최저금리와 대출한도 및 중도상환수수료 등의 비교, 햇살론 등과 같은 저금리 신용대출의 조건을 개인별 조건에 따라 최적의 상품을 전문가가 무료 비교 상담을 해주고 있다.

상담 후 상품을 결정하면 해당 상품 금융사의 대출상담사에게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게 연결을 해주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로 만족스런 대출이 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