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요금제 변경부터 AS까지…SKT ‘찾아가는 지점서비스’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SK텔레콤이 직접 고객을 찾아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지점서비스'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월부터 진행된 ‘찾아가는 지점서비스’는 섬, 농어촌, 군부대 등 서비스 사각지대에서 요금제 변경, 스마트폰 이용법 안내, 단말 A/S 등을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다. 원격지 도서, 사회복지시설, 농어촌 등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며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SK텔레콤은 7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서해 덕적도(인천광역시 옹진군 덕적면)에서 주민ㆍ피서객을 대상으로 29~30일 양일간 진행하고 있다. 덕적도에 이동통신사 지점과 대리점이 없어 주민과 피서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는 점을 고려해 이번 ‘찾아가는 지점서비스’ 대상지로 선정됐다.

SK텔레콤이 고객을 직접 찾아가 이동전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지점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K텔레콤의 직원들이 7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서해 덕적도(인천광역시 옹진군 덕적면)에서 주민 및 피서객 대상 ‘찾아가는 지점서비스’를 29~30일 양일 간 진행하고 있다.

SK텔레콤 방성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시공간적 제약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기 힘든 지역들을 추가 발굴해 ‘찾아가는 지점서비스’가 SK텔레콤의 차별화된 고객 만족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