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걸륜, 14세 연하 한국계 모델 쿤링에 프러포즈 “임신은 아냐”
[헤럴드경제]대만 출신 중화권 톱스타 주걸륜이 14살 연하의 한국계 모델 쿤링에게 곧 프러포즈를 할 계획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28일 중국 펑황넷은 주걸륜이 내년 1월 쿤링과의 결혼을 앞두고 쿤링의 생일인 오는 8월 12일 프러포즈를 계획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주걸륜은 프러포즈를 위해 8월에는 음반 및 연기 활동을 줄이고 개인적인 시간을 많이 가질 예정이다.

주걸륜은 과거 35세에 결혼을 해 아이를 낳겠다고 말했던 것에 대해 “한 말은 꼭 지킨다”고 말해 결혼을 준비 중임을 암시했다.


또 그는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금곡국제뮤직페스티벌에서 결혼설에 대한 질문에 “아직 청혼하지 않았지만 때가 되면 로맨틱하고 특별하게 프러포즈를 할 것”이라고 답했다. 하지만 쿤링과의 임신설에 대해서는 “절대 아니다”라며 부인했다.

앞서 주걸륜과 쿤링은 지난 2012년 1월 교제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해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결혼설과 임신설에 대해 부인해왔으나 이번엔 긍정적인 태도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대만 출신 배우인 주걸륜은 가수를 비롯해 배우, 감독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이다. 국내에선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황후화’ 등으로 알려졌다. 1993년생인 쿤링은 한국계 대만 모델 겸 배우로 주걸륜과는 14살 차이가 난다.

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웨이보]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