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민아, 손흥민 열애 인정…2억원대 아우디R8 타고 데이트
[헤럴드경제]걸그룹 걸스데이 민아 측이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한 매체를 통해 “손흥민과 민아가 SNS를 통해 친구가 됐다. 이후 사이가 발전했다”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두 사람은 만난지 약 2주 됐으며 그 후 2번 만났다고 한다. 서로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손흥민과 민아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다정하게 손을 잡고 거리를 다니는가 하면, 손흥민은 꽃다발을 건네는 등 민아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특히 이 과정에서 공개된 손흥민의 차는 아우디 R8 쿠페로 가격은 약 2억2450만원에 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손흥민은 독일 분데스리가 명문 레버쿠젠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바이엘04 레버쿠젠 한국투어를 위해 귀국한 상태다. 민아는 걸스데이 멤버로 가요계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열애설, ‘아우디R8’ 깜짝 놀랐네",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예쁜 사랑 하길", "손흥민 민아 열애설,‘아우디R8’ 부럽다 잘 어울려요", "손흥민 차 아우디 R8 슈퍼카 대박이네", "손흥민 차 아우디 R8, 나도 타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