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월드, 숲의 향기 품은 드림 보트 띄웠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개원 25주년을 맞아 오는 30일 패밀리 후룸라이드 ‘드림 보트(Dream Boats)’를 선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드림 보트’를 오픈하면서 요정의 숲으로 꾸민 새로운 테마 존 ‘페어리 트레일즈(Fairy Trails)’까지 공개, 지난해 도깨비 마을 ‘언더랜드(Underland)’ 공개에 이어 다시 한 번 파크를 확장한다.

‘드림 보트’는 신비한 요정의 숲을 배경으로 화려한 조명과 애니메트로닉스 그리고 각 스토리에 맞는 향기 효과가 어우러지는 보트 라이드이다.

돋보이는 부분은 향기 효과. 장면에 따라 풀잎향과 꽃내음 등 다양한 향기를 맡을 수 있어 현실감을 더한다. 더불어 순차적으로 켜지는 무지개 조명과 파스텔톤 조명으로 연출한 폭포 장면 등 라이팅 효과도 돋보인다. 1회 탑승 시간은 2분 30초.


롯데월드는 이와함께 개원 25주년을 기념 세계 최초 나이트 멀티미디어 퍼레이드 ‘렛츠 드림(Let’s Dream)’ 공연을 선보인다. 2년의 제작기간과 총 150억 원이 투자된 이번 공연은 세계 최초로 멀티미디어 쇼와 퍼레이드가 접목된 신개념 야간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오는 8월31일까지 파격할인률을 적용하는 카드 우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