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까사밍고, 지중해식 커피전문점창업으로 웰빙에 앞장

카페창업, 차별화된 브런치 메뉴가 성공의 키워드

웰빙열풍이 카페창업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여유를 만끽함과 동시에 한 끼의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브런치 카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다양한 브런치 카페가 들어서게 되면서 각 브랜드마다 차별화된 전략을 선보이며 고객확보에 주력하고 있는 추세다. 향긋한 커피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특색있는 브런치 메뉴 개발에 나선 커피전문점이 늘고 있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까사밍고(대표 박대순)’는 지중해식 브런치라는 희소성 있는 메뉴 개발에 성공하며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까사망고의 브런치 메뉴에는 파니니, 샌드위치, 샐러드 등이 있으며 이 밖에 파스타, 피자, 라이스류의 식사도 준비돼 있다. 이러한 까사밍고의 브런치 메뉴는 호텔 출신 쉐프가 지중해의 식재료와 조리법을 이용해 직접 개발한 것으로 건강에 민감한 현대인들의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한층 건강한 홈메이드 레시피는 까사밍고만의 자랑이다.

까사밍고 관계자는 “고객설문과 가맹점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신메뉴 개발에 몰두하고 있다”며 “앞으로 가맹점의 매출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며 더불어 상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 예정인 까사밍고의 신메뉴는 맥주, 와인과도 잘 어울려 무더운 여름, 식사시간 동안 잠깐의 여유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든든한 웰빙식사 메뉴와 함께 맥주나 와인을 곁들일 수 있어 건강과 맛 모두 잡을 수 있다는 것이 까사밍고 측 설명이다.

브런치 카페 까사밍고는 인테리어 이외에도 외환은행 1억원 무이자 대출을 지원하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 까사밍고 홍대점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까사밍고 커피숍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asamingo.co.kr)나 전화문의(1544-413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