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수한 서울 접근성 ‘남양주 화도 엠코타운’ 실수요자 손짓

- 서울 잠실, 청량리까지 차로 30~40분 거리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리 일대 ‘남양주 화도 엠코타운’이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3층 13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602가구로 구성됐다. 시공 예정사는 현대엔지니어링이고, 현재 사업부지(토지) 매입이 100% 완료돼 상대적으로 사업안정성이 높다.

‘남양주 화도 엠코타운’은 서울과의 접근성이 우수해 지역 일대 주민은 물론 서울에 직장을 둔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차로 30~40분이면 서울 잠실, 청량리 진입이 가능하다. 서울~춘천고속도로 화도IC, 수석~호평간도시고속화도로 동호평IC, 46번 경춘국도 등 광역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어 서울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대중교통으로는 경춘선 복선전철 천마산역과 마석역, 그리고 역을 중심으로 운행되는 광역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산 등 자연환경이 풍부해 웰빙주거지로도 제격이다. 단지 뒤쪽으로 송라산이 바로 인접해 있고 천마산군립공원이 근거리에 위치한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롯데마트(마석점), 화도농협 하나로마트, 화도읍사무소 등이 있으며 화도초등, 송라초등, 송라중, 심석중, 심석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우수한 주거환경과 더불어 실속형 단지구성도 수요자들의 관심을 끄는 인기요인이다. ‘남양주 화도 엠코타운’은 전 가구가 전용면적 85㎡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됏으며, 4Bay 위주의 개방형설계로 전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다. 주택형은 전용면적 59㎡A, 59㎡B, 74㎡A, 74㎡B, 84㎡ 총 5가지 타입을 선보인다. 단지 커뮤니티시설로는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멤버스카페, 키즈카페, 테라스카페, 어린이집, 미니축구장(예정)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차로 30~40분이면 서울 잠실 등으로 이동이 가능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해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지역주민, 신혼부부 등 다양한 수요층들이 직접 주택홍보관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남양주 화도 엠코타운’은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또는 전용면적 60㎡이하 1주택 소유자)이면 조합원 신청이 가능하다.

주택홍보관은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인근(구리시 인창동 562-37번지)에 마련됐다. 문의 : 031-557-88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