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간헐적운동’과 ‘코어운동’이 된다는 섹시백?
[헤럴드경제] 콩콩볼이라는 색다른 제품을 만들어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청춘푸드에서 새로운 사업을 시작했다. 콩콩볼은 국내산 천연 재료로만 만든 최초의 식물성 단백질 제품으로 런칭 2년만에 많은 매니아들이 생겨났고, 특히 다이어터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런 색다른 식품을 개발한 회사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청춘스타일’ 청춘을 위한 운동 기구 및 건강 컨텐츠, 책, 패션 등을 전반적으로 어우르는 회사라고 한다. 프로젝트 형식으로 다양한 제품 및 출판, 어플리케이션 등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

첫번째 프로젝트로 출시되는 제품의 이름이 참 특이하다. 그 이름은 바로 ‘SEXY BACK’(섹시백).

청춘푸드 이형진 대표는 “사람들은 정작 중요한 데드리프트, 스쿼트 같은 몸의 중심을 위한 코어운동은 잘 하지 않는다.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눈에 보이는 외모만을 위한 운동을 한다. 하지만 정작 중요한 진실은 코어운동을 꾸준히 하면 운동, 다이어트 효율이 배로 늘어난다. ‘SEXY BACK(섹시백)’은 이런 사실에 입각하여 일상에서 코어운동을 가능케 한 제품이다. 컴퓨터를 사용할 때 자연스럽게 척추(기립근)를 긴장시키면서 저자극 데드리프트 운동 효과를 이끌어 낸다. 운동 시간은 줄고 컴퓨터 사용이 늘어나면서 책상 앞에 있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을 위한 필수품이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분명 요즘은 간헐적 운동과 코어운동 등 무리한 운동보다는 건강을 위한 근본적인 운동이 이슈화되고 있다. 운동과 건강 트렌드도 변하듯 요즘 트렌드는 바쁜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활동량을 늘리거나 가벼운 운동의 빈도수를 늘리는 효과적이다.

직접 사용해 본 SEXY BACK(섹시백)은 이런 부분에게 탁월한 장점이 있다. 가만히 앉아 있을 때 자연스럽게 운동이 된다는 점이 그렇다. 또한 척추 교정을 위한 제품이 아니라 척추 주변을 감싸고 있는 척추기립근을 강화시키는 원리라는 점에서 분명 다른 제품들과 차별성이 있다. 잠깐 사용해 봤지만 분명 척추 주변 근육에 긴장이 오고 허리가 펴진 채 유지되는 느낌이었다. 다만 사용하는 자세가 조금 묘해서 편한 직장 분위기가 아니거나 남의 눈을 많이 의식하는 사람이라면 사람들 앞에서 사용하는 데 조금 무리가 있지 않을까 싶다.

자세한 제품에 대한 정보는 청춘스타일 홈페이지(http://www.choonstyle.com/shop/main/index.php)를 참고하면 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