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텔 맥주가 비싸다고?…그랜드앰배서더서울 등 호텔에서 맥주 무제한으로 즐기기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뜨거운 햇살과 무더위로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는 여름철이다. 이 맘 때가 되면, 특급호텔에서도 맥주 파티, 노천 펍, 바비큐 등이 새로운 상품으로 떠오른다. 분위기면 분위기, 맛이면 맛, 서비스면 서비스. 어느 하나 빠질 것 없는 특급 호텔 맥주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보자.

이들 호텔에서의 맥주파티는 파격적인 가격 혜택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해피아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는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를 ‘해피아워’로 지정해 스낵 뷔페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찹 스테이크, 생선구이, 양고기, 떡갈비, 소시지, 닭고기 크러스트, 다양한 샐러드와 디저트 류 등 약 20여가지의 요리를 제공하여 저녁 식사로도 충분하며, 생맥주 외 레드와인 3종류와 화이트 와인 2종류, 스파클링 와인 과 막걸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각종 모임이나 회식용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매주 목요일은 ‘치맥데이’로 지정하여 치킨요리와 감자 튀김 요리를 제공하여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원한 생맥주와 안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그랑*아 해피아워의 가격은 3만 5천원이며, 특히 여성고객에게는 할인헤택을 제공하여 2만원에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다. (부가세 포함)

문의 및 예약: 02-2270-3181

△콘래드 서울, ‘무제한 맥주 @ 제스트’ 실시=콘래드 서울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Zest)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맥주 무제한 혜택을 제공한다. 뷔페 식사 이용시, 15,000원을 추가하면(1인 기준, 세금 포함)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어느 뷔페 메뉴와도 잘 어울리는 시원하고 부드러운 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세계 여러 나라의 대표 요리와 진미를 한 자리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스트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은 공간 속에서 부드러운 조명이 편안함을 더해준다. 11개의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을 갖춘 네 개의 오픈 키친 스테이션에서는 한식, 중식, 일식, 샐러드, 치즈 및 브레드, 미각을 사로잡는 디저트 및 즉석 요리가 준비돼 신선하고 맛있는 요리와 황홀한 즐거움을 경험을 선사한다.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룸이 있어 조찬, 캐주얼한 식사뿐 아니라 비즈니스 점심 또는 대규모 축하연이나 가족∙친목 모임을 위한 저녁식사 장소 등으로도 인기가 있다.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은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제스트 뷔페 레스토랑에서 8월 31일까지 실시하며, 무제한 맥주 추가 가격은 1인당 15,000원이다.

문의 및 예약: 02-6137-7100

△그랜드 힐튼 세계적인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전 세계 맥주 러버(Beer lover)들이 사랑하는 축제, 독일 뮌헨의 옥토버페스트!

그랜드 힐튼 서울은 7월 21일부터 8월 8일까지 독일 뮌헨의 세계적인 축제 중 하나인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얼리버드 기간에 티켓을 구입하면 15%의 할인가가 적용되어 120,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세계적인 맥주축제로 명성이 자자한 뮌헨의 옥토버페스트를 그대로 재현한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옥토버페스트는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며,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규모와 퀄리티를 자랑하여 매년 1,000여명이 넘는 고객이 찾아오고 있다. 

‘그랜드힐튼서울’ 옥토버페스트


축제가 진행되는 동안 독일의 축제라는 명성에 맞는 독일 전통 음식과 옥토버페스트 기간에만 판매되는 밀 맥주인 파울라나 헤페바이스, 파울라나 옥토버페스트 라거 등 2가지의 생맥주와 벡스, 카스 등 다양한 맥주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또한, 현지에서 초청한 Paulaner Oktoberfest 밴드의 라이브 공연, 독일 전통 의상을 입고 고객을 맞이하는 직원들, 뮌헨 축제장과 똑같은 데코레이션 등은 옥토버페스트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축제를 즐기면서 맥주 빨리 마시기, 못박기 등 다양한 게임과 함께 항공권, 호텔 이용권 및 숙박권, 르크루제, 허니듀래빗, 스와거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는 행운권 추첨도 진행된다. 본 축제는 루프트한자, 파울라나, BOSCH, TUV SUD, 아그로수퍼, 허니듀래빗, Berentzen, 화요, 네스프레소, 르크루제, 스와거 등의 다양한 기업체에서 후원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문의 및 예약 : 02-2287-7456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캐주얼 펍 ‘시로코’: 무제한 생맥주와 안주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브리즈’ 프로모션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 야외 가든에서 즐기는 바비큐 뷔페와 시원한 생맥주 프로모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캐주얼 펍 ‘시로코’에서는 무제한 생맥주와 양념닭꼬치 세트를 판매하는 ‘서머 브리즈(Summer Breeze)’ 프로모션을 7월 18일(금)부터 9월 9일(화)까지 진행한다. 제공되는 맥주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카스 맥주의 경우 4만원, 필스너 우르켈, 아사히, 삿포로, 하이네켄, 에스트렐라 담 바르셀로나 등의 맥주를 즐길 경우 8만원이다(모두 2인 기준/세금, 봉사료 포함).

한편,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 야외 가든에서는 바비큐 및 샐러드 코너, 디저트 코너, 전통주와 무제한 생맥주까지 즐길 수 있는 <명월관 가든 바비큐 파티>를 오는 6월 21일(토), 7월 5일(토), 8월 30일(토), 9월 13일(토), 9월 27일(토), 10월 11일(토)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한다. 명월관 야외 가든은 시원하게 흐르는 한강과 푸르른 아차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이 곳에서 워커힐 조리장이 선보이는 숯불갈비, 양갈비, 독일식 수제 소시지 등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성인 고객에게는 생맥주가, 어린이 고객에게는 주스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이용 가격은 어른 12만원, 초등학생 6만원, 미취학아동 4만원(1인 기준/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문의 및 예약: 02-450-4467/4567(시로코), 02-450-4595 (명월관)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세계 요리의 광장 ‘더 스퀘어’ 무제한 생맥주로 더욱 풍성하게 즐겨요
무제한 생맥주와 함께 맛보는 최고의 미각 요리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the SQUARE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라면 그 어떤 요리라도 입맛을 돋우는 여름 철, 더 스퀘어에서는 무제한 생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미각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미식 요리를 한자리에서 만끽할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주중 점심 또는 저녁 뷔페 이용 시11,000원 추가하면 무제한 생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최근 고객 설문 조사를 통해 < 스타메뉴 > 를 선정하였는데 더 스퀘어만의 ‘특급 레시피’로 오랜 기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인기 메뉴들이다. 주방장이 매일 직접 훈제하여 향이 깊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훈제연어부터 세계 최고의 러시아 청정 대게를 사용한 대게 찜, 부드럽고 차진 맛의 어린 양만을 사용한 양 갈비 스테이크를 비롯하여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보양식 호박 해물 대보탕과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컬러푸드 튀김 등을 시원한 무제한 생맥주와 함께 즐겨 보길 바란다.

가격은 주중 중식60,000원 석식 66,000원 ㅣ 무제한 생맥주 추가 11,000원 *부가세 포함 금액

문의 및 예약: 더 스퀘어 02-531-6618
온라인 예약: www.ambatel.com/gangnam

▲호텔에서 즐기는 ‘만원의 행복’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 바=7월 15일부터 국산 맥주 50% 할인, 1만원 안주 선보여

무더위로 인한 피로와 업무 스트레스를 동시에 날려버리고 싶다면?

신개념 복합 쇼핑몰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Courtyard by Marriott Seoul Times Square, www.courtyardseoul.com)내 ‘모모 바(MoMo Bar)’는 7월 15일부터 실속 넘치는 ‘해피아워(Happy Hou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종류의 국산 맥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셰프가 추천하는 인기 안주 3종인 나초, 화이타, 치킨 윙을 즉석에서 조리하여 제공한다. 안주 3종의 가격은 각 1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으로 수준 높은 맛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원목과 세련된 대리석의 조화로 아늑한 분위기를 더하는 ‘모모 바’에서 즐기는 ‘해피아워’는 7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저녁 6시에서 8시 30분 사이에 이용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02-2638-3081~2

△세종호텔 뷔페&그릴 엘리제 비어 플라자 (Beer Plaza)=무제한 제공되는 스페셜 안주 뷔페와 생맥주, 와인

세종호텔 뷔페&그릴 엘리제는 경제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모임을 즐길 수 있는 비어 플라자(Beer Plaza)를 운영한다.

비어 플라자는 주중(월~금)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20여 가지의 스페셜 안주 뷔페와 와인,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만 9,000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스페셜 안주 뷔페는 9종류의 신선한 샐러드와 빵, 롤스시, 볶음밥, 그릴 소시지, 홍합 떡볶이, 치즈 마카로니 그라탕, 치킨, 샌드위치 등 식사 대용으로 가능한 메뉴로 제공된다. 또한 핑거푸드, 연어 리코타 치즈 케익, 모듬 치즈, 과일 등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안주들이 준비된다. 메뉴는 고객의 입맛을 고려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매월 교체하거나 보완할 예정이다.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생맥주는 일본과 유럽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스크림 맥주로 불리는 슬러시 맥주로 제공된다. 슬러시 맥주는 -3℃에서 -5℃ 사이로 얼린 슬러시 형태의 맥주 거품이 올려진 맥주로, 맥주의 향이 오래 지속되면서 아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맛볼 수 있다. 와인은 칠레산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으로 맛볼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 02) 3705-9141


▲스페셜 비어 프로모션

△더 플라자=“가든 페스트” 미국 인기 크래프트 비어 컬렉션 및 아이스크림 맥주 선봬

더 플라자는 오는10월 2일까지, 호텔 후면에 위치한 소공 공원에서 야외 유러피안 펍 ‘가든 페스트’를 운영하며, 미국산 크래프트 비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블루문, 앵커 스팀, 시에라 네바다, 라구니터스 IPA, 레이서5, 사무엘 아담스 등 국내 시중에서는 만나기 어려운 미국의 인기 크래프트 비어 5종을 선보일 예정이며, 작년부터 인기몰이 중인 아이스크림 맥주 ‘기린 프로즌 나마’와 시원한 생맥주도 함께 제공한다. 

‘더 플라자’ 가든페스트 오픈 1


크래프트 비어와 어울리는 안주 메뉴로는 그릴에 구운 전복과 왕새우, 미니 수제 햄버거, 양고기 직화구이, 칼라마리 튀김 등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프리미엄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저녁 6시부터 8시까지는 해피아워로 지정, 50,000원(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안주(택1)와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생일자를 대상으로 스페셜 디저트와 생맥주 피처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문의 및 예약: 02.310.7400

△롯데호텔서울&월드 ‘맥주 프로모션’=롯데호텔서울의 노천 카페 쿨팝스 프라자에서는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는 ‘클라우드 치맥세트’를 판매한다. 치킨윙과 클라우드 맥주 2잔으로 구성된 치맥세트의 가격은 2만 3000원이다.

롯데호텔월드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는 지난 6월부터 ‘타임 온 더 클라우드’ 프로모션(2만원)을 진행하고 있다.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클라우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7월부터는 동일한 시간에 아사히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타임 오브 엔젤’ 프로모션(2만 5000원)도 시행하고 있다. 상기 가격 모두 세금과 봉사료 포함이다.

문의: 롯데호텔서울 쿨팝스 프라자 02-317-7115 / 롯데호텔월드 라운지 앤 브라세리 02-411-7751~2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로비 라운지.바에서 제안하는 여름의 갈증을 채워줄 ‘클라우드 프로즌 비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로비 라운지.바에서는 한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녹여줄 ‘클라우드 프로즌 비어’를 선보인다.
‘클라우드 프로즌 비어’는 독특한 모양으로 맥주 위에 차가운 얼음 알갱이 거품이 올라가 맥주의 청량감을 더하고, 맥주 거품의 얼음 알갱이가 씹히면서 아삭한 식감이 시원함을 느끼게 한다. 슬러시처럼 올라간 맥주 거품은 마지막 한 모금까지 시원함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마시는 동안 맥주의 일정 온도를 유지시켜주어 여름에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그리고 로비 라운지.바에서 특별히 준비한 맥주와 잘 어울리는 스페셜 피자와 모듬 소제지 등 간단한 스낵을 더하면 맥주의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로비 라운지.바


‘클라우드 프로즌 비어’ 가격은 한 잔에 17,600원(세금 포함)이며, 메뉴 출시 기념으로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22,000원(세금 포함)에 맥주2잔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덥고 긴 여름밤, 호텔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클라우드 프로즌 비어’와 입맛을 돋우는 안주, 그리고 근사한 도심의 야경을 즐기며 뜨거운 열기를 식혀보자.

문의 및 예약: 02.2211.1740

△켄싱턴 제주 호텔=환상적인 전망과 함께 몰트 비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몰트 비어 스페셜’

이랜드그룹에서 운영하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2014년 8월 31일까지 옥상층인 루프탑에 위치한 ‘하늘오름’에서 환상적인 전망과 함께 몰트 비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몰트 비어 스페셜’을 선보인다.

제주의 푸른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루프탑에 위치한 이탈리안 퀴진&바, 하늘오름에서는 낮에는 제주산 제철 식자재를 이탈리안 요리에 접목한 씨즐링 타파스 메뉴를 선보이며, 밤에는 제주 유일의 시즌 펍&라운지로 운영되어 제주의 푸른 밤을 운치있게 즐기는 중문 유일의 명소이다. 오후 9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몰트 비어 스페셜’은 100% 맥즙 발효 원액에 물을 타지 않아 리얼 맥주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몰트 비어를 나초와 함께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만원 (10% 세금 포함), 문의는 064.735.8907 / www.kensingtonjeju.com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쏘도베 퀸즈에일 & 하이네켄 맥주 2+1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에서 시원한 여름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퀸즈에일 & 하이네켄 맥주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루프톱바 (Roof-top Bar) 인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의 스카이라운지 크라우드 (Kloud)에서 퀸즈에일 & 하이네켄 2잔 주문시 같은 브랜드의 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정통 프리미엄 맥주 퀸즈 에일은 총 3병에 26,400원(부가세 포함)이며, 하이네켄 생맥주는 일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이용가능하며, 하이네켄 생맥주 2잔 주문시 1잔 무료로 제공되며 가격은 3잔 24,200원(부가세 포함)이다.

강남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야경으로 많은 연인, 가족들에게 사랑을 받는 스카이라운지 크라우드 운영시간은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이다.

예약 및 문의: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02. 2050. 6000

▲바야흐로 바비큐 시즌! 바비큐와 생맥주의 화려한 만남

△밀레니엄 서울 힐튼 바비큐 해피아워=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지하 로비 층에 위치한 바 오크룸의 야외 패티오(테라스)가 4월 21일(월) 오픈하여 10월 말까지 바비큐 해피아워를 선보인다.

오크룸의 야외 패티오는 도심의 빌딩숲 사이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야외 정원으로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두 시간 반 동안을 해피아워로 지정, 야외 패티오에 마련된 숯불 그릴에서 직접 요리해 주는 바비큐 요리, 생맥주와 와인(칠레 우르메네타 – 카베르네 쇼비뇽 & 칠레 우르메네타 – 샤르도네)을 합리적인 가격인 KRW47,000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이다.

해피아워에서 즐길 수 있는 요리
-샐러드류:신선한 모둠야채 샐러드, 헝가리식 피클, 양배추 샐러드, 오이 샐러드, 타이 국수 샐러드, 훈제 연어 샐러드, 멕시칸 토마토 샐러드
-바비큐:해산물(새우, 계절생선, 조개류 등) 바비큐, 독일식 소시지 바비큐, 텍사스식 쇠고기 안창살 바비큐, 돼지갈비 바비큐, 몽고식 닭고기 바비큐, 양고기 바비큐, 갈비소스의 쇠고기 바비큐, 구운 야채
-식사류:볶음밥, 으깬 감자요리, 고추장 스파게티, 특선 스프와 빵, 쌈야채, 과일 화채 등이 뷔페로 제공된다.

KRW5,000 추가 시 하이네켄 생맥주(또는 아사히 생맥주)와 프로모션 와인 무제한 제공
KRW13,000 추가 시 프리미엄 와인(네로 다볼라/이태리, 화이트 진판델/미국)과 기네스 맥주 무한 제공
예약 및 문의 : 오크룸 (02) 317-3234

△메이필드 호텔,‘어반 바비큐 피스트(Urban BBQ Feast)’=꽃과 나무가 어우러진 자연 속 야외 테라스에서 가족, 연인과 여유로운 시간을

도심 속 자연공간 메이필드 호텔은 서머 시즌 동안 바비큐와 함께 맥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어반 바비큐 피스트’를 진행한다.
로얄마일 테라스에서 진행하는 이번 바비큐 파티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울창한 대왕참나무와 은은한 조명들이 초여름 밤의 운치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시원하게 들려오는 사자분수 소리와 함께 즐기는 맥주 및 와인 한 잔은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것이다.

테라스 한 편에 자리한 그릴에 직접 구워 육즙이 풍부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갈비본살을 비롯해 닭고기, 소시지 등을 담은 바비큐 플래터와 신선한 유기농 샐러드가 제공되며 취향에 따라 삿포로, 아사히, 하이네켄 등 생맥주 또는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바비큐 3만 5천원, 맥주 및 와인은 1만원부터다.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바비큐 파티는 매 주 금∙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본격적인 여름 휴가 기간인 7월 25일부터 8월 17일까지는 매일 만나볼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02 2660 9050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