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 해 주목 받는 수익형 투자상품, 반월당역 대구 메디스퀘어에 방문고객 줄이어...

2014년 수익형 부동산의 핫이슈, 반월당역 대구 메디스퀘어 견본주택오픈에 관심이 높다.

반월당역의 초역세권 위치를 자랑하는 '반월당역 대구 메디스퀘어'가 지난 18일 견본주택 개관 후 수요층의 관심이 높다. 18일~20일까지 주말폭염에도 불구하고 많은 실수요자와 투자자가 방문하였으며 방문객의 호평으로 대구지역의 부동산에 관심거리로 등장하고 있다. 무엇보다 대구도시철도 1•2호선이 만나는 대구 도심 상권인 반월당역 21•22번 출입구에 위치하는 초역세권에 사무용 임대수요와 주거용 임대수요를 모두 충족하는 수익형 부동산으로 평가 받고 있기 때문.

지하 2층 지상 20층의 규모로 계약 면적 52.3164㎡~109.9156㎡의 멀티형 오피스텔인 클래시티 오피스텔 162실과 메디컬복합상가 32실로 구성된다. 1층은 근린생활시설, 2층은 업무시설, 3~10층은 전문메디컬복합상가로 구성될 예정이며, 11~20층은 클래시티 오피스텔로 전세대가 로얄층으로 구성되어있다.

 


주거용 오피스텔은 탄탄한 창성건설의 브랜드인 ‘클래시티(CLASSITY)’이다. 클래시티 오피스텔은 주요 고객층이 고소득 직종인 것을 감안해 공간에 품격과 자부심을 더했고 고소득 직종에 맞는 라이프스타일 맞춤설계로 11층~20층에 구성되며 내부 특장점으로는 복층형 설계 디자인을 꼽을 수 있는데, 일반 아파트 층고가 약 2.8m 인점을 감안하면 클래시티 오피스텔의 경우 최대 4m의 층고로 짜임새 있는 공간 활용은 물론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구지역 오피스텔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메디컬복합상가 1층은 약국, 커피점, 편의점, 제빵 등의 근린 생활시설이 적합할 것으로 보이며 2층은 금융, 증권사, 보험사 등의 업무시설, 3층~10층은 전문 메디컬 복합시설로 구성될 예정이다. 반월당 환승역의 황금입지에서 50만여 유동인구와 고정 의료시설 고객까지 갖춘 성공투자의 랜드마크인 셈이다. 게다가 자주식 주차장 98대, 건물 내부 타워 주차장 72대의 주차공간이 마련될 예정이고 인근에 메트로 지하주차장이 있어 심각한 주차난을 겪는 대구도심에서도 입주민은 물론 방문객 다수의 차량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반월당역 대구 메디스퀘어 관계자는 “반월당역은 대구 높은 수요를 가진 훌륭한 입지”라며 “(주)지음이 시행위탁을 하고, 건설의 트렌드를 한발 앞서가는 창성건설에서 시공, 하나자산신탁에서 시행 및 자금관리를 하여 안전한 투자상품으로 평가 받고 있어 훌륭한 입지와 풍부한 수요, 차별화된 상품으로 대구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반월당역 대구 메디스퀘어의 모델하우스는 대구 현대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하며 일정은 21~22일 청약, 23~25일 계약을 반월당역 대구 메디스퀘어 견본주택에서 실시한다.

분양문의 053-424-93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