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 신상품 톡톡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테일러메이드 코리아가 SLDR 아이언을 출시한다.

SLDR 아이언의 가장 큰 특징은 테일러메이드의 비거리 기술인 스피드 포켓을 업그레이드했다는 점. 클럽 솔에 폭 2mm 가량의 홈을 내던 기존 기술에 더해 헤드 전체를 관통하는 홈을 추가했다. 이 부분을 ‘쓰루-슬롯(Thru-Slot)’이라고 부르는데, 핵심은 페이스 전체에 유연성과 반발력을 높여주는 것이다. 즉 빠른 볼 스피드, 높은 런치 앵글, 볼의 빠르고 가파른 착지와 긴 캐리 등을 가능하게 해 최적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더불어 유효타구면적을 넓혀주면서 미스샷을 보완하고, 아이언 번호 간의 비거리 차이 또한 일정하게 해줘 정확한 비거리 컨트롤이 가능하게 한다. 


‘꽃미남 골퍼’ 홍순상은 출시에 앞서 SLDR 아이언을 테스트해 본 뒤 “현재 사용 중인 아이언보다 SLDR 아이언이 5야드 정도 더 멀리 나가고 방향이나 거리가 내가 예상한대로 나와 마음에 든다. 공도 더 잘 떠서 편하게 칠 수 있을 것 같다”며 “평소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언을 선호하는데, SLDR 아이언은 헤드 디자인도 심플하고 탑라인이 잘 나왔다. 동료 프로들뿐만 아니라 일반 골퍼들도 충분히 좋아할 만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럽다”고 평했다.

SLDR 아이언은 전국 30개 테일러메이드 공식 판매점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taylormadestore.co.kr)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89만원.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