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기동물보호소 봉사활동 앞장서는 ‘블루엔젤 봉사단 6기’ 관심

블루엔젤 봉사단은 반려동물 식품 기업인 ㈜내추럴발란스코리아(www.naturalbalance.co.kr)가 주관하는 재능기부 봉사단으로 지난해 6월 1기를 시작으로 이번 6기까지 연예인 뿐만 아니라 업계전문가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봉사단체다.

블루엔젤 봉사단 6기는 지난 6일 아주 힘들고 열악한 환경의 충남 아산시 둔포면에 위치한 500여마리의 유기동물 보호소인 아산천사원에 봉사활동을 했다고 한다.

이번 아산천사원 봉사활동은 카카오스토리로 진행한 공유 하나당 한끼 식사제공 행사가 더해졌다. 이 행사에는 무려 17만6천여명의 고객들이 참여해 500여마리의 유기동물들에게 3개월 동안 급여할 수 있는 사료 9톤을 지원하는 뜻 깊은 봉사가 됐다.

또한 열악 환경의 보호소에 사료와 봉사비품, 창고 설치, 6톤 가량의 각종 쓰레기와 폐기물 처리, 주변 제초작업, 애견미용, 견사 청소, 수도 설비 봉사를 했으며 동물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방송인 안혜경, 가수 에일리, 배우 김가은, 야구선수 한기주, 개그맨 허안나, 장효인, 유인석, 이찬, 곽범, 디자이너 황영롱, 배우 임민영, 이웅종교수외 70여명의 봉사자가 함께한 대규모 봉사였다.

블루엔젤 봉사단장 윤성창 부사장은 "동물을 통해 얻은 이익은 다시 동물에게 되돌려줘야 하며, 어렵고 힘든 곳이 있다면 지원을 아끼지 말아야 한다는 기업 기본 철학을 봉사활동을 통해 실천하고 있다”며 “6기를 넘어 7기, 8기까지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