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지호, 진정훈과 '2014 미스코리아' 축하무대 '박수 갈채 받아'
피아니스트 신지호와 팝페라 가수 진정훈이 '2014 미스코리아'에서 환상적인 축하무대를 꾸며 박수갈채를 받았다.

신지호와 진정훈은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축하무대를 꾸몄다.



신지호는 진정훈과 함께 크로스오버 합동공연을 펼쳐 미스코리아 뿐 아니라 많은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었다.

신지호는 보스턴 버클리 음대를 졸업해 싱글 '익스큐즈 미(Excuse Me)', '뮤직 박스(Music Box)'등을 발매했다. 그는 독립영화 '나쁜 피'의 음악감독과 연극 '국화꽃향기'의 총괄 음악감독으로 활동했으며 MBC '쇼 음악중심'과 '나는 가수다'에서는 각각 가수 아이유, 소향과 호흡을 맞추는 등 다방면에서 이름을 알려왔다.

또한 종영한 JTBC '밀회'에서 천재 피아니스트 역을 맡아 연기에 도전하기도 했다.

또 진정훈은 독일 Freiburg 국립 음대 최고 연주자 과정을 수료했으며 대구 국제뮤지컬 페스티발(DIMF)에서 워크숍 음악감독을 맡은 바 있다.

한편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스 서울 진 김서연이 2014 미스코리아 진(眞)으로 뽑혔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