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토익 강의 신청도 대학 수강신청처럼, 종로 YBM e4u '미친토익' 반나절 만에 전 타임 마감

대학가에서는 매 학기 수강신청 일이면 초 단위로 학생들의 희비가 엇갈린다. 이처럼 원하는 강의를 듣기 위한 학생들의 치열한 경쟁은 방학시즌에도 계속되고 있다. 이번에는 대학 강의가 아닌 취업 스펙의 하나로 자리 잡은 토익, 토익스피킹 강의가 그 대상이다.

최근 온라인 강의를 통한 어학 공부가 학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국내 외국어 전문 성인 어학원의 원조 격인 종로 YBM e4u는 양질의 강의를 통해 수강생을 강사와 직접 호흡할 수 있는 자리로 이끌어내는데 성공하고 있다. 

특히 종로 YBM e4u(원장 김만연)는 YBM어학원 전 타임 마감 강사로 유명한 미친토익(최윤선, 안하나)의 7월 모든 강좌가 반나절 만에 마감됐다고 밝혔다. 

미친 토익은 최윤선, 안하나 두 강사의 꼼꼼하고 지속적인 관리, 체계적인 커리큘럼, 전담 조교가 담당하는 스터디 운영 등으로 유명하다. 토익학원가의 메카라 할 수 있는 강남과 종로에 수많은 토익 강의가 있음에도 미친토익에 학생들이 몰리는 이유다. 실제로 입소문과 추천을 통해 찾아오는 신규 수강생들과 높은 재수강률은 물론 미친토익 강의를 듣기 위해 지방에서 찾아오는 학생도 상당 수 있을 정도로 미친토익은 토익 수험생들에게 꾸준히 종로 대표 토익 강의로 인정받고 있다.

더불어 얼마 전 미친토익의 최윤선, 안하나 강사가 함께 출간한 <더 모질게 실전모의고사 1000제>는 최신 기출 유형을 대폭 반영한 실전서로, 그간 실제 토익과 유사하거나 더 높은 난이도의 문제를 기다려왔던 토익 수험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종로 YBM e4u는 토익과 토익스피킹을 전문으로 한다. 현재 초,중급 토익 강의인 미친토익(최윤선, 안하나)외에도 실전반인 스피드토익990(배동희) 등 유명 토익강의와 토스사관학교(Sunny), 애슐리 2주완성 토익스피킹, 퀸즈 오픽(그레이스 한), 스피킹이 되는 영작문(정은순) 등 토익스피킹, 오픽, 영작문 등 각 분야에서 이름 있는 스타 강사진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다양하고 질 좋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종로 YBM e4u에서는 여름방학 기간인 8월에 수강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YBM어학원 1개월 무료 수강권 및 마일리지, 영화 ’해무’ 예매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종로 YBM e4u의 8월 수강을 위한 수강신청 기간은 7월 17일 자정부터 시작한다. 수강신청 및 수강등록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종로 YBM e4u 홈페이지(http://e4u.ybm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