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W중외제약, 액상형 진통제 ‘페인엔젤 프로’
[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JW중외제약은 효과 빠른 액상 진통제 ‘페인엔젤 프로’와 습윤밴드 ‘하이맘 스카’를 휴가철 상비약으로 권했다.

페인엔젤 프로는 근육통, 관절염, 통증성 부종 등 다양한 통증을 억제해주는 신개념 진통제다. 주성분인 덱시부프로펜은 해열, 진통작용과 함께 소염작용도 있어 두통, 치통과 같은 일반적인 통증과 골관절염, 강직성척추염 등 염증으로 인한 통증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연질캡슐 제형이어서 정제에 비해 위장 내에서 빠르게 흡수되고, 간손상의 위험도 적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페인엔젤 프로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JW중외제약은 향후 ‘수호천사의 의미를 담은 엔젤‘이라는 이름을 적용한 진통제 제품군을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또 흉터 개선에 효과적인 습윤밴드 ‘하이맘 스카’는 실리콘겔 성분을 사용해 흉터부위에 지속적인 압력과 수분을 공급하면서 비정상적인 피부세포 증식을 억제하는 습윤밴드다. 일반 상처 뿐 아니라 제왕절개나 갑상선 수술환자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규격(4x20cm)을 채택했으며,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섬유원단을 사용해 흉터의 착색을 방지해 주는 게 특징이다.

신축성이 뛰어나 흉터가 남기 쉬운 턱, 무릎, 팔꿈치 등 굴곡진 부위에도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으며, 하루 1~2번 가볍게 세척해도 접착력이 유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된 상처치료용 습윤밴드인 ‘하이맘밴드’와 함께 흉터 없는 상처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