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예일크리스천국제학교, 가을학기 신입생모집 및 입학설명회 개최

개교 5년째를 맞이하는 예일크리스천국제학교(교장 구태경)가 2014년 가을학기 초. 중. 고등학교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이를 위해 오는 19일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국 내 학력인가 단체 NCAPSA, Ai, AACS 의 멤버인 예일크리스천국제학교는 미국학제의 커리큘럼(Curriculum)에 따라 전 필수과목에 일정자격을 갖춘 원어민 교사가 수업을 진행한다.

이 학교 구태경 교장은 “글로벌 리더(Global Leader) 양성이라는 교육목표에 맞춰 매일 아침 예배로 하루 수업을 시작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비젼(Vision)과 영성(Mission) 그리고 리더십(Leadership)에 중점을 둔 교육을 통해 최근 졸업생 전원이 국내•외 명문대학에 입학하는 성과를 올렸다”고 전했다.

일산 마두동에 위치한 도심형학교인 예일크리스천국제학교는 악기(Violin, Cello, Flute, Clarinet, Piano)다루기, 디베이트클럽(Debate Club), 드라마(English Drama)연습, 체스클럽(Chess Club) 등 다양하고 흥미 있는 방과 후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 중이며 거리상 통학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쾌적한 설비의 기숙사도 갖추고 있다.

한편, 7월 19일 오후 2시에 개최되는 이번 입학설명회 예약 및 상담은 입학처(031-959-5600)에서 가능하며 홈페이지(www.yeilcis.com)를 통해서도 학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