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단 4일 최대 80% 할인…후지 ‘인스탁스 패밀리세일’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최대 80% 할인 이벤트를 연다

한국후지필름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11일부터 총 4일간 인스탁스 카메라ㆍ악세서리를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인스탁스 패밀리 세일’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여행길에 추억을 선물할 인스탁스 즉석카메라와 미니필름, 악세서리 등 인스탁스 관련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7월 11일(금), 12일(토)와 18일(금), 19일(토) 총 4일 동안 신촌 ‘헬로그래피’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포토이즈’에서 열린다.

놓칠 수 없을 정도의 에누리다. 기존 10만2,000원에 판매하던 인스탁스 미니7S를 43% 할인된 5만8,000원으로, 1만4,000원인 인스탁스 와이드 필름(리라쿠마)을 79% 할인된 3,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인스탁스 카메라와 한 몸 같이 센스 있게 빛내주는 전용 가방은 60% 할인해 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다음달 31일까지 인스탁스 카메라 정품 등록 고객에게 정품 어댑터와 인스탁스 미니필름, 삼각대 등을 제공하고 추가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인스탁스 無조건 프로젝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두번의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안병규 마케팅팀장은 “많은 사람들이 즉석카메라로 여름 휴가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인스탁스 패밀리세일’을 준비했다”며 “패밀리 세일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고 여행지에서의 추억을 인스탁스 필름에 오랫동안 간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