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맞춤 앱들이 가득…’삼성 갤럭시 앱스‘ 새단장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삼성전자는 자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스토어 ‘삼성앱스'가 ’삼성 갤럭시 앱스'로 개롭게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삼성 갤럭시 앱스’는 스마트 기기 이용자들을 위해 엄선된 어플리케이션을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추천 어플리케이션과 주요 기획전을 모은 ‘베스트 추천', 갤럭시 사용자들을 위한 ’갤럭시 특화', 인기 품목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인기' 등 다양한 항목으로 구성됐다.

갤럭시 기기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서비스도 강화됐다. 무료 프리미엄 컨텐츠 서비스 ‘갤럭시 기프트’를 비롯해, 갤럭시 기기에 최적화된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하는 ‘갤럭시 에센셜’, ‘갤럭시 스페셜’ 등을 통해 우수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자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인 ‘삼성앱스’를 ‘삼성 갤럭시 앱스’로 개편했다. 갤럭시 스마트 기기 이용자들을 위해 엄선된 어플리케이션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삼성 갤럭시 앱스’에서 다양한 무료·할인 이벤트와 폰트·테마모음 기획전을 진행해, 각자의 개성대로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MSC) 홍원표 센터장은 “갤럭시 사용자들에게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삼성 갤럭시 앱스로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애플리케이션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