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동아제약, 100% 유기농순면 ‘템포 에코 내추럴’ 발매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동아제약(대표 신동욱)은 100% 유기농 순면흡수체를 적용한 체내형 생리대 ‘템포 에코 내추럴’<사진>을 11일 발매했다.

템포 에코 내추럴은 몸 속으로 삽입돼 생리혈을 흡수하는 흡수체의 소재를 최고 품질의 미국 텍사스산 프리미엄 유기농 순면원단을 사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원단 생산부터 제품 가공까지 농약, 화학비료, 포름알데히드, 염소표백, 형광물질, 화학향료, 인공색소 등 7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해 피부자극을 줄였다고.

또 흡수체를 접착제 및 화학처리 없이 청정수로만 가공한 100% 순면소재를 적용, 체내 이물질이 남을 염려가 없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흡수체에 적용한 꽃무늬 흡수라인은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하고 체형에 꼭 맞게 밀착돼 새는 것을 막아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템포 에코 내츄럴은 세계적인 유기농섬유 인증기관으로부터 100% 유기농 제품으로 인증받았다. 생리혈 양이 많을 때 사용하는 ‘슈퍼’(흡수량 8~12g), 보통인 날 용도의 ‘레귤라’(흡수량 5~9g) 2종류가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체내형 생리대는 흡수체 소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활동하는데 불편함이 없고 겉으로 티가 나지 않아 여름철 야외활동이 많아질 때 편리하다”고 말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