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BS 도시의법칙 협찬, 벨기에 여행용캐리어 ‘몽카바‘

벨기에 여행용 가방 브랜드 몽카바는 SBS ‘도시의 법칙 in 뉴욕’에 제품 협찬으로 제작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도시의 법칙은 뉴욕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도시 생존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몽카바는 방송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 크로스백 등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였다.

다양한 가방 중에서도 몽카바의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은 여행용 캐리어이다.

여행용 캐리어는 소재와 디자인에 따라 두 가지 종류로 나누어진다. 타프 러기지는 다양한 비율의 사각형 모양이 균형을 이룬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리아농 컬렉션은 벨기에 특유의 심플하고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자체설계로 제작된 타이어가 장착되어 회전, 코너주행 등 활동이 편리하고 이동 시 소음이 적다. 낙하, 충격 테스트는 물론이고 바퀴, 핸들, 온도 테스트 등 엄격한 기준을 거쳐 여행 시 어떤 조건에서도 내부 물건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몽카바의 여행용 캐리어는 TSA 잠금장치로 미국 여행 시 더욱 보안성을 높였다. 이는 미 교통안전국 보안검사요원들만이 가진 마스터키로 열어 짐을 검사할 수 있는 잠금장치이다.

한편 몽카바는 ‘인생의 여정을 즐길 줄 아는 여행가를 위한 진정한 동반자’라는 컨셉으로 아방가르드 패션의 대표도시인 벨기에 앤트워프를 기반으로 성장한 디자인 회사 클램톤에서 시작한 여행용 가방 브랜드이다.

SBS ‘도시의 법칙 in 뉴욕’에 여행용 가방을 협찬하며 더욱 이름을 알리고 있는 벨기에 여행 가방 브랜드 몽카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moncabasm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